가을에 떠나는 주말 여행의 종착지는 거제 맛집
상태바
가을에 떠나는 주말 여행의 종착지는 거제 맛집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0.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남도 힐링여행 1번지
거제도와 부산을 잇는 거가대교 개통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숙박여행 방문객들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출처/ Wikipedia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맑고 쾌청한 가을 날씨가 지속되면서 거제도 맛집을 찾아 주말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에게는 최고의 조건과 환경이 되고 있다.

가을 힐링 여행지로 가슴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남도의 바다를 찾는 여행자들은 거제도를 1순위 여행지로 꼽는다.가을 산과 바다의 어우러진 풍광을 바라보면서 도시의 답답한 생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여행지로서 거제도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다.

거제도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는 바람의 언덕이다. 사진 출처/ Wikipedia

거제도관광업계에 따르면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함께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 유명한데다가, 거제도와 부산을 잇는 거가대교 개통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지면서 숙박여행 방문객들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제도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는 바람의 언덕이다. 해금강 쪽빛 바다를 향해 달려가다 더 이상 갈 곳이 없는 곳에 영화의 한 장면처럼 풍차가 서 있다. 이 바람의 언덕에 서는 순간 모든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예이제게장백반은 25년간 오직 한길만 걸어오면서 최고의 맛을 추구해왔다. 장인정신과 오랜 전통이 인기비결이다. 사진 출처 /거제 맛집 예이제게장백반

거제도는 이외에도 풍광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외도 보타니아, 몽돌해수욕장, 포로수용소 등 유명 관광코스가 주변에 즐비하다.

장사도 해상공원까지 여행지 순례를 마친 여행자가 꼭 들러야 할 곳이 있다. 바로 거제맛집을 대표하는 예이제게장백반집이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 성게 미역국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도 이 거제 맛집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이유다. 사진 출처 /거제 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예이제게장백반은 25년간 오직 한길만 걸어오면서 최고의 맛을 추구해왔다. 장인정신과 오랜 전통은 다른 거제도 맛집에서 흉내낼 수 없는 덕목인 셈이다. 거제시 남부면에 자리잡아 많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거제도 맛집의 주메뉴는 게장백반이다.

예이제게장백반의 게장이 인기 있는 이유가 있다. 비리지 않으면서도 그 속을 꽉 채우고 있는 게살 맛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새우, 성게 미역국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도 이 거제 맛집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이유다.

이 집을 찾아온 고객들 중에는 간장게장 맛을 잊을 수 없어 택배로 주문하는 이들도 많다. 사진 출처 /거제 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주인은 “고객의 입맛은 정직하다.”며 “재료하나하나 엄선하여 정성을 쏟는다”는 말로써 거제도 맛집으로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을 설명했다.

이집을 찾아온 고객들 중에는 간장게장 맛을 잊을 수 없어 택배로 주문하는 이들도 많다.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는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각세포가 호강하는 예이제게장백반이 지나칠 수 없을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