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으로 만난다
상태바
아웃도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으로 만난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출시로 소장 가치 높아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돼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 제공/컬럼비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가 지난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웃도어 어패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에 따라 대표 브랜드인 ‘컬럼비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로고를 함께 적용한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티이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해당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돼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다.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축구팬들이 궂은 날씨나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이나 축구경기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컬럼비아만의 독보적인 방투습 및 보온 기술력을 적용했다.

또한 플리스 재킷, 방투습 기능성 재킷, 다운 재킷 등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각각 레드와 블랙 컬러로 선보였다.

특히, 다운 재킷은 체온 반사로 열을 보존하는 ‘옴니히트 리플렉티브’에 천연 및 인공 보온 충전재를 레이어드해 삼중으로 체온 손실을 막는 ‘터보다운’ 기술을 적용했다.

다이아몬드 퀼팅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라이프스타일 다운 ‘바로우 패스 550 터보다운 퀼팅’ 재킷, 웰딩 퀼팅으로 봉제선 틈으로 다운이 빠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보온성을 한층 높인 ‘힛존 1000 터보다운 후디드’ 재킷 등이 있다. 가격은 각각 39만8000원, 59만8000원이다.

또한 ‘타이탄 패스 2.0 플리스’ 재킷은 착용감이 매우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해 내외피로 활용도가 높으며, ‘푸어링 어드벤쳐’ 재킷은 방투습 테크놀로지인 ‘옴니테크’와 봉제선 틈을 막아주는 심실링 처리로 눈비가 오는 날씨에도 강한 제품이다. 가격은 각각 13만8000원, 16만8000원이다.

이번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롯데 본점과 부산점, 현대 목동점, 신세계 하남점, 대전 갤러리아점 등 5개 컬럼비아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컬럼비아는 지난 10일 ‘컬럼비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제품을 먼저 공개하며 축구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