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선호하는 유럽 호텔은?
상태바
한국인이 선호하는 유럽 호텔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 1년 간 가장 많이 예약된 유럽 호텔 발표
익스피디아가 지난 1년 간 가장 많이 예약된 유럽 호텔 TOP5를 발표했다. 또한 선호 호텔을 중심으로 한 216곳을 모아 ‘베스트 유럽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파리의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사진 출처/아코르호텔스 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가 지난 1년 간 가장 많이 예약된 유럽 호텔 TOP5를 발표했다.

또한 선호 호텔을 중심으로 한 216곳을 모아 ‘베스트 유럽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은 10월 9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주요 도시별 호텔 예약률 순위에서는 영국,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체코, 오스트리아, 스위스, 프랑스 8개국의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들이 대거 포함됐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유럽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시기에 해당한다. 오는 10월 영국 런던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무용 페스티벌인 ‘댄스 엄브렐러’가 개최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무용가, 여행객, 관람객 등 전세계의 다양한 방문객이 매년 이 시기에 런던을 찾는다.

유럽 3대 야경을 자랑하는 체코의 프라하는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선사한다. 9~10시가 지나야 야경을 볼 수 있는 여름과 달리, 10월의 프라하는 7~8시부터 마음껏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프랑스 파리의 머큐어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제너레이터 파리-호스텔, 이탈리아 로마의 UNA 호텔 로마, 웰컴 피람 호텔,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스타 인 호텔 프레미움 빈 하우프트반호프, 바이 퀄리티, 스타인 호텔 빈 쇤브룬, 바이컴포트 등이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유럽 8개국에 위치한 호텔 총 216곳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예약 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