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선정 여행사는?
상태바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선정 여행사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9.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상품 검색’과 ‘상담 문의’ 등에서 높은 평가
하나투어가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왼쪽)가 2016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가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만족도를 나타낸 지수다.

하나투어는 ‘상품 검색’과 ‘상담 문의’, ‘예약 및 결제’ 등의 영역과 고객인지가치(가격 대비 품질, 품질 대비 가격적정성 평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하나투어의 최우선 목표이자 과제”라며 “이번 수상을 더욱 잘하라는 고객의 목소리로 알고,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롯데제이티비, 제1기 온라인 홍보대사 모집

롯데제이티비는 9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1기 온라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온라인 홍보대사는 여행에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활발한 소통을 하는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한다. 사진 제공/롯데제이티비

아울러 롯데제이티비는 9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1기 온라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홍보대사는 여행에 관심이 많으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활발한 소통을 하는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홍보대사는 총 10명을 선발하며 오는 10월 5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10월 7일 발대식을 가진다. 활동은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제이티비 온라인 홍보대사는 롯데제이티비 여행 상품 및 이벤트 소식 공유, 창의적인 컨텐츠 제작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 및 사은품을 지급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두 명에게는 사이판, 동남아 여행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온라인 홍보대사 수료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온라인 홍보대사 지원방법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