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지 강원도 속초, 온천욕도 즐기고 영양 가득 대게 맛집도
상태바
힐링 여행지 강원도 속초, 온천욕도 즐기고 영양 가득 대게 맛집도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9.13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 척산온천 휴양림에서 휴식을
바다와 산,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속초는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을 하기에 좋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블로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바다와 산,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속초는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을 하기에 좋은 여행지로 영양 만점 대게 맛집도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연휴다. 쪽빛 하늘은 하루하루 높아가고 초록빛 들녘은 황금빛으로 물들어 가고 있다. 올 추석 연휴는 14일부터 18일까지 긴 연휴 기간을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국내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서울근교나 관광지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에서는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설악산과 동해의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속초 대게 맛집, '비치대게 직판장'

강원도 속초,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먹거리까지 풍부해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이다. 모처럼 맞이한 황금 휴가인 만큼 강원도 속초를 찾아 다양한 여행지를 즐기고 맛좋은 음식까지 맛보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보자.

속초의 설악워터피아, 물놀이와 함께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며 피부 보습과 한방효과가 탁월한 온천여행을 즐겨보자.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에서는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하며 설악산과 동해의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다양한 물놀이 기구를 통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척산온천 휴양림은 천혜의 설악과 동해를 보며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 온천으로 천연 51도 온천수에 900명을 동시 수용하는 대중 온천사우나, 객실, 가족탕이 있는 온천동과 찜질방과 야외 힐링센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찜질 동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 제공/ 속초 대게 맛집,'비치대게 직판장'

속초에서 즐기는 또 하나의 휴양지로는 자연이 빚어낸 온천수와 소나무 송림이 함께하는 척산온천 휴양림이 있다. 천혜의 설악과 동해를 보며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 온천으로 천연 51도 온천수에 900명을 동시 수용하는 대중 온천사우나, 객실, 가족탕이 있는 온천동과 찜질방과 야외 힐링센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찜질 동이 마련되어 있다.

속초의 다양한 힐링 여행지와 함께 입안 가득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도 있다. 속초의 대표적인 항구 동명항에 있는 속초 대게 맛집 ‘비치대게 직판장’이 그곳이다. 비치대게 직판장은 대게· 홍게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로, 매일 새벽 출항해 신선한 수산물을 손님상에 올린다.

강원도 속초 대게 맛집 ‘비치 크랩’에서는 20여 가지의 기본반찬과 함께 제공되며, 대게와 함께 맛볼 수 있는 고소한 맛의 게딱지 볶음밥과 대게라면, 새콤달콤한 맛이 살아있는 물회도 별미다. 사진 제공/속초대게 맛집,'비치대게 직판장'

1층에 마련된 큼직한 수족관에서 게를 선택한 후 멋진 전망이 함께하는 2층의 오픈된 넓은 레스토랑에 가면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상차림 비용이 없어서 부담이 적다. 현지에서 잡아들이는 신선한 수산물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더욱 싱싱한 맛이 일품이다. 품질 좋은 대게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되며 편안하게 맛볼 수 있으며, 풍부한 영양가로 기력 보충에도 좋다.

20여 가지의 기본반찬과 함께 제공되어 입맛을 돋우며, 대게와 함께 맛볼 수 있는 고소한 맛의 게딱지 볶음밥과 대게라면, 새콤달콤한 맛이 살아있는 물회도 별미다. 강원도 속초 대게 맛집 ‘비치 크랩’에서는 대게를 주문 시 신선한 자연산 활어회도 함께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