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여행의 완성은 완도 풀빌라 펜션
상태바
전라도 여행의 완성은 완도 풀빌라 펜션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09.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수영장 시설 갖추고 첨단 디자인을 입혔다
전남 완도에 외국에서만 보았던 럭셔리 풀빌라 펜션, '나인오션'이 들어서면서 관광지로서 새로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사진 제공/완도 풀빌라펜션, '나인오션'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전남 완도군에 해외에서만 봤던 럭셔리한 '완도 풀빌라 펜션'이 문을 열었다.

풀빌라 펜션이 들어서면서 이 지역이 관광지로서 새로운 매력을 더하고 있다. 완도는 265개의 크고 작은 섬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는 다도해의 중심지다.

그 바다 밑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다양한 2,200여종의 바다 생물이 서식하는 등 바다 생태계의 보고를 이룬다. 다채로운 지형적 여건과 청정 바다가 있기에 완도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은 전국적인 인기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그 맛과 향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청해포구 촬영장'은 드라마 촬영지로 현재는 관광자원으로 남아 여행자들을 맞이한다. 구불구불한 흙길을 따라 초가집 돌담을 끼고 걸으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져든다. 사진 출처/한국관광공사 블로그

완도는 수산물만 인기가 있는 곳은 아니다. 신라시대 해상왕 장보고의 활동무대로서 관광명소가 많기로도 유명하다. 해신, 명량 등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가 되었다.

완도의 가볼만한 곳 중에 '청해포구 촬영장'같은 드라마 로케이션은 관광자원으로 남아 여행자들을 맞이한다. 구불구불한 흙길을 따라 초가집 돌담을 끼고 걸으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져든다.

자연경관도 뛰어나다. 명사십리해수욕장은 고운모래와 깨끗한 바다, 주변이 비경이 어우러져 남해안의 대표적인 휴양지 중 하나로 완도의 명성을 높여준다.

공기 비타민이라 불리는 산소 음이온이 풍부한 해수욕장의 주변 숲길과 탐방로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완도타워, 장보고유적지, 갯바위 낚시터, 완도수목원 등 유명 관광명소는 사계절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힐링 여행지로서 인기다.

명사십리해수욕장은 고운모래와 깨끗한 바다, 주변이 비경이 어우러져 남해안의 대표적인 휴양지 중 하나로 완도의 명성을 높여준다. 사진 제공/완도 풀빌라펜션, '나인오션'

완도의 또 다른 매력은 풀빌라 펜션이다. 수영장 펜션이라도 불리는 이 숙박형태는 완도의 관광 매력을 한 단계 높여 놓았다. 객실마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지친 몸의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영장 펜션이 들어섬으로서 완도는 명사십리 해수욕장만큼이나 여행자들의 발길을 끌어들이는 관광매력을 구비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명사십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전라도 펜션 '나인오션'은 완도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최고급 수준의 숙박 시설로서 보답한다. 나인오션펜션은 또 관광명소들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관광 후 풀에 몸을 담그고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에도 그만이다.

펜션은 복층구조로서 펜션 내부 1층에 거실 및 주방을 배치했고 중간층에는 스파, 2층에는 침실 공간을 나뉘어 설계했다. 각 객실에는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어 영화감상하기도 딱 좋다. 또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 갖춘 독채펜션답게 이용객들의 사생활 보장도 완벽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