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어린이 프로그램 ‘인기몰이’
상태바
크루즈, 어린이 프로그램 ‘인기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크루즈, ‘캡틴 찰리 아카데미’ 관심
스타 크루즈의 어린이 승객을 위한 주니어 크루져 프로그램인 ‘캡틴 찰리 아카데미’가 가족 여행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제공/스타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스타 크루즈의 어린이 승객을 위한 주니어 크루져 프로그램인 ‘캡틴 찰리 아카데미’가 가족 여행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11일 스타 크루즈에 따르면 ‘캡틴 찰리 아카데미’는 대표선박인 슈퍼스타 버고호, 슈퍼스타 리브라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 슈퍼스타 제미니호를 탑승하는 어린이 승객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스타 크루즈의 대표 마스코트인 캡틴 찰리, 찰린과 함께하는 선박 투어, 댄스 클래스, 다이닝 에티켓 트레이닝 등 다양한 키즈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뿐만 아니라, 캡틴 찰리와 찰린 테마로 꾸며진 일부 발코니 객실과 어린이 승객을 위한 문구 기프트팩은 어린이 승객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두 배의 크루즈 여행의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타 크루즈 아쿠아리우스호는 대만 기륭항을 모항으로 일본의 아름다운 휴양지 미야코지마, 이시가키, 나하 등을 기항하는 2박 또는 3박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짧은 크루즈 일정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