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미식 맛보고, 호텔 예약 할인까지
상태바
최고급 미식 맛보고, 호텔 예약 할인까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 호텔 포시즌스 ‘VVIP 바우처 프로모션’ 진행
VVIP 바우처 프로모션 이미지.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최고급 호텔 포시즌스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데일리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데일리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포시즌스에서 최고급 미식을 경험하며, 숙박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알찬 스테이케이션을 제안한다.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최고급 호텔 포시즌스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은 데일리호텔 앱으로 포시즌스 호텔 레스토랑 및 카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시즌스 호텔 객실 예약 시 10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10만원 할인쿠폰은 객실 이용료에 상관없이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전 객실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10월 31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레스토랑 및 카페는 인터네셔널 뷔페 ‘더 마켓 키친’, 미슐랭 스타 사와다 셰프의 일식 레스토랑 ‘키오쿠’,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광동 스타일의 중식 레스토랑 ‘유유안’, 디저트 카페 ‘컨펙션즈’ 등 품격 있는 요리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미식가들의 명소다.

특히 키오쿠, 유유안, 컨펙션즈는 데일리호텔에서만 최대 20%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이번 포시즌스 VVIP 바우처 프로모션은 최고급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전에 없던 기회”라며 “여름휴가를 미처 계획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도심 속에서 최고급 호텔을 실속 있게 즐기는 진정한 스테이케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호텔 예약 서비스를 넘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데일리고메’를 선보이며 모바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앱으로 자리 잡았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엄선된 상품들로 고객을 위한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만들어 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