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밀리터리 패키지’가 생긴 까닭은?
상태바
호텔에 ‘밀리터리 패키지’가 생긴 까닭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8.1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기념관 방문하는 군장병 급증, 두 달 만에 1만 명 다녀가
신라스테이 천안은 군장병을 대상으로 한 ‘밀리터리(Milit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독립기념관 전경.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천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스테이 천안은 군장병을 대상으로 한 ‘밀리터리(Militar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천안의 독립기념관이 군장병들에게 핫(Hot)한 휴가지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육군본부는 지난 5월 26일 나라사랑 정신함양을 위한 상호협약을 독립기념관과 체결하고, 독립기념관을 찾는 육군 장병에게는 휴가를 하루 더 주기로 했다. 이에 8월 2일부 독립기념관을 찾는 군장병이 벌써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군장병들의 방문이 크게 늘었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 천안은 다가오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독립기념관을 찾아 천안을 방문하는 군장병과 가족을 위한 해당 패키지를 선보였다.

‘밀리터리’ 패키지는 군장병을 비롯해 가족, 친구를 위한 것으로 체크인시 휴가증을 제시하면 기존 패키지 대비 30~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혜택 사항에 따라 패키지Ⅰ, Ⅱ로 나뉜다. ‘밀리터리패키지Ⅰ은 △ 스탠다드 객실 1박 △ 조식 2인 △ 코바 커피 2잔 테이크 아웃 △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돼 있으며, 주중, 주말 동일하게 13만원(세금 별도)이다.

‘밀리터리 패키지Ⅱ는 스탠다드 객실 1박 △ 테이크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중, 주말 8만원(세금별도)이다. 단 ‘밀리터리 패키지는 반드시 본인이 휴가증을 지참해야 이용 가능하며, 두 패키지 모두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최근 신라스테이 천안은 지역관광자원인 독립기념관과 연계한 ‘독립기념관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천안의 지역문화 콘텐츠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군장병들도 ‘독립기념관 스템프 투어’ 프로모션에 참가해 독립기념관 6개관의 스템프를 찍어 제시하면 신라스테이 베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