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스위스 여행', 스위스 알프스에서 무제한 BBQ 파티를
상태바
7월의 '스위스 여행', 스위스 알프스에서 무제한 BBQ 파티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6.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와 스위스정부관광청, 7월 10일 트룹제에서 개최
내일투어 스위스 BBQ 파티는 오는 7월 10일 일요일 단 한 차례, 스위스 엥겔베르그에서 티틀리스 산 정상으로 향하는 케이블카 환승역 ‘트룹제’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루체른의 파노라마 뒤로 펼쳐지는 필라투스 산 정상. 사진 출처/스위스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와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여름 유럽여행자를 위해 스위스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무제한 BBQ 파티’를 무료로 선사한다고 밝혔다.

BBQ 파티의 음식은 무료로 무제한 제공된다. 음식은 환상적인 마블링을 자랑하는 스위스 청정 삼겹살과 육즙이 팡팡 터지는 쫄깃한 스위스 소시지다. 단, 음료는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이번 스위스 BBQ 파티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내일투어 이용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날짜에 스위스를 여행 중인 여행자라면 누구나 신청해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준비물은 삼겹살과 소시지를 모조리 먹어 치울 만한 건강한 신체와 BBQ 파티를 신나게 즐기겠다는 굳은 의지 그리고 티틀리스 등정권이다. 내일투어 호텔팩과 단체배낭 예약자 중 7월 10일 엥겔베르그 일정이 겹치는 팀의 경우, 티틀리스 등정권을 무료 제공한다.

내일투어와 스위스정부관광청은 여름 유럽여행자를 위해 스위스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무제한 BBQ 파티’를 무료로 선사한다. 사진 제공/내일투어

또한 내일투어 고객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에서 스위스 무료 BBQ 파티 신청시 티틀리스 등정권(14만원 상당)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BBQ 파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위스 티틀리스 여행 일정을 7월 10일 일요일로 맞춘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스위스 BBQ 파티’를 신청한다. 담당자와 파티 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신청비 1만원을 입금한다. 1만원은 ‘노쇼(No Show)’를 방지하기 위한 보증금 개념이다.

이후 스위스 BBQ 파티에 참석해 맛있고 즐거운 파티를 만끽한 뒤, 한국으로 돌아와 1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내일투어 배낭여행 및 금까기 이용자는 신청비가 무료이며, 내일투어 고객이 아닐 경우 1만원의 신청비를 내고 참석 후 돌려받게 된다.

내일투어 유럽팀 박종대 이사는 “스위스정부관광청 공식 여행 센터인 내일투어가 준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라며 “7월 10일에 스위스를 여행하신다면, 스위스의 기막힌 풍경 속에서 맛있는 BBQ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틀리스는 스위스 중부 엥겔베르그 지역에 위치한 3238m 높이의 산으로 중부 알프스 최고 높이를 자랑한다. 만년설과 빙하를 연중 내내 볼 수 있으며, 여름에는 눈썰매, 겨울에는 스키 등의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BBQ 파티가 개최될 트룹제는 티틀리스 정상으로 가기 위해 회전식 케이블카를 갈아타는 정류장으로, 트룹 호수가 위치한 곳이다. 만년설과 투명한 호수가 어우러진 동화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트룹제에서 티틀리스 정상까지는 케이블카로 단 10분 소요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