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그녀는 ‘곰신’, ‘불꽃곰신 페스티벌’ 열린다
상태바
송혜교, 그녀는 ‘곰신’, ‘불꽃곰신 페스티벌’ 열린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6.06.15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토) 오후 6시 이화여대 앞 ‘썸타는 계단’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군인 송중기를 기다리는 송혜교는 '곰신'. 그녀들을 위한 축제, '불꽃 곰신 페스티벌'이 열린다. 사진 출처/ 태양의 후예 포스터 캡처

[트래블바이크뉴스= 디지털뉴스팀]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를 기다리는 송혜교, 그녀는 ‘곰신’이다.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국군장병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특별한 행사로 ‘불꽃곰신 페스티벌’이 열린다

한화그룹은 오는 18일(토) 오후 6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앞 ‘썸타는 계단(대현 문화공원)’에서 ‘불꽃곰신 페스티벌’을 열어 곰신들과 시민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국군장병을 위해 그 뒤에서 헌신하는 여자친구를 일컫는 ‘곰신’에서 착안한 것으로 일반 시민들도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곰신만의 희로애락을 느껴볼 수 있다.

한화그룹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이화여대 앞 ‘썸타는 계단’에서 ‘불꽃곰신 페스티벌’을 열어 곰신들과 시민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한화 불꽃곰신 페스티벌

페스티벌은 크게 1, 2부로 구성된다. 먼저 1부에서는 ‘곰신을 날려라, 곰신력 측정 OX 퀴즈, 곰신 DIY 꿀팁 나누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고무신을 날려 안착한 곳의 경품은 남자친구가 복무하고 있는 부대로 보내지며, OX 퀴즈 상품으로는 장병들이 좋아하는 간식인 맛다시, 일반용 전투식량 등을 제공하여 이색 간식거리를 즐길 수 있다.

가입자만 50만이 넘는 국내 최대 곰신 카페인 ‘네이버 고무신 카페(곰신모임)’와 제휴하여 곰신 DIY 꿀팁 나누기 행사도 펼친다.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들에게 보내는 정성 담긴 선물 세트, 직접 디자인한 편지, 그리고 제대일을 기다리는 달력인 ‘기둘력’ 등을 전시하고, 서로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2부에서는 곰신의 사랑을 받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따듯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군 복무 중 노래 경연프로그램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에디 킴의 야외 콘서트가 펼쳐진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곰신들에게는 특1급 더 플라자의 뷔페 상품권과 숙박권 패키지를 비롯하여 63빌딩 뷔페 이용권과 한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등을 27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곰신 뿐만 아니라 학생 및 일반 시민 등 당일 페스티벌 방문자라면 누구나 SNS 이벤트 응모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방문했다는 인증 사진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63 뷔페 파빌리온’,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영화관람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로, 이화여대 대현 문화공원을 찾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대현 문화공원에는 ‘한화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72시간 도시 생생 프로젝트’의 하나로 조성된 ‘한화 썸타는 계단’이 있으니 ‘썸’타는 청춘들의 연애담과 영화 속 ‘썸’의 순간이 담긴 벽화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