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더욱 풍성해진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Best 3
상태바
올가을 더욱 풍성해진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 Best 3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한 추억을 ‘남해의 연인’· 힐링 여행’을 테마로 ‘어텀 릴렉세이션’· 아이를 위한 ‘유캉스 패키지’
올가을 더욱더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한 특급호텔들의 패키지가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하고 있다. 사진은 아난티 남해 그랜드빌라. 사진/ 아난티남해
올가을 더욱더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한 특급호텔들의 패키지가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하고 있다. 사진은 아난티 남해 그랜드빌라. 사진/ 아난티남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올가을 더욱더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한 특급호텔들의 패키지가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하고 있다. 유아부터 신혼부부, 연인, 가족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올가을 패키지 베스트3를 소개한다.

아난티 남해, 로맨틱한 휴식을 위한 ‘남해의 연인’ 패키지

-커플 세트 메뉴부터 스냅 촬영 용품 대여까지 신혼부부, 연인을 위한 풍성한 혜택 제공

아난티 남해는 신혼부부, 연인들이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남해의 연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해의 연인’은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보며 연인과 함께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객실은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위트, 펜트하우스, 그랜드 빌라로 마련했다. 연인들의 달콤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아난티의 스몰 케이크 및 입욕제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난티 남해가 제안하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모임의 조식과 이터널저니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커플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연인을 위한 패키지답게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촬영 소품도 대여해 준다. 바다 앞의 벤치가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난티 남해의 포토 스폿에서 카메라 삼각대, 피크닉 바구니, 화관, 웨딩 베일, 보타이 등 다양한 소품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남해의 연인’은 10월 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371,0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이용 날짜에 따라 달라진다. 아난티 남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예약 실로 하면 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어텀 릴렉세이션’ 패키지

-동백섬 산책에 즐거움을 더할 조선 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에 떠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어텀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에 떠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어텀 릴렉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1월 30일까지 ‘가을에 떠나는 힐링 여행’을 테마로 ‘어텀 릴렉세이션 Autumn Relax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 즐기며 쉬어갈 수 있도록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가을이 찾아온 동백섬과 해운대 해변을 산책하며 소확행(小確幸,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타입에 따라 매력적인 추가 혜택을 제공해 더욱 달콤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객실 이용 시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왁스 타블렛을 제공한다. 로사, 멜로그라노, 프리지아 향 중에 랜덤으로 제공되는 왁스 타블렛은 방향 효과를 내고 싶은 공간에 비치하면 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한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타입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프리미엄 멤버십 스파 ‘스위스퍼펙션’에서 약 2시간가량 소요되는 1인 전신 케어를 제공한다. 스위스퍼펙션은 국내 유일의 프라이빗 멤버십 스파 브랜드로 최첨단 스파 장비와 아로마테라피의 조화를 통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스위스퍼펙션 스파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와 제주 나인브릿지를 포함한 전국 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어텀 릴렉세이션 패키지 가격은 객실 방향 및 기간에 따라 180,000원~80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 선보여

-남산이 보이는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와 함께 아이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유캉스 패키지’를 10월 6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와 함께 아이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유캉스 패키지’를 10월 6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아이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유캉스 패키지’를 10월 6일부터 선보인다.

한층 더 풍성해진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거버의 대표적인 제품들이 담긴 거버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거버 기프트 박스에는 거버의 오가닉 파우치 4개, 오트밀 3개, 릴크런치 1통, 스낵 컵 & 베이비 스푼, 에코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유캉스 패키지를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였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유캉스(유아+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해온 바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는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돼 있다는 점을 내세운 패키지로 아이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유캉스 패키지는 2020년 10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56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한편, 고요한 남산 자락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 속에서도 천혜의 숲을 느낄 수 있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러 떠나기에 좋다. 전체 객실이 총 50개에 불과한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동에 한 층에 적게는 2개, 많게는 4개의 객실만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