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 10월 행사 10일, 24일 진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통영시와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연맹장 김태곤)이 함께하는 ‘2020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 10월 행사가 오는 10일(토), 24일(토) 2회에 걸쳐 14시부터 도남동 트라이애슬런광장 및 해상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과 감소를 반복하면서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되고 있는 통영청소년어울림마당은 바다를 접한 넓은 야외 활동장이라는 특성과 참가인원 제한, 개인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이용시설 방역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3 차수까지 진행되어 왔다. 이에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이나 실내공간 등 주말 여가활동에 제약을 받는 청소년과 시민을 위하여 넓은 야외에서 더욱 안전하게 10월 행사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행사담당자는 “1~3 차수 행사에 청소년과 일반 시민들이 생활 방역을 지키면서 질서 있게 참가해 주셔서 안전사고 없이 잘 진행되었다. 10월 행사는 아름다운 통영의 가을 바다를 체험할 수 있는 모터보트, 크루즈 요트 탑승체 험 뿐만 아니라 합기도 시범, 방송 댄스,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하고 있으며, 코로나19예방을 위하여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실외활동 참가자 인원 기준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