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성수기 가장 완벽한 호주여행
상태바
동계 성수기 가장 완벽한 호주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1.12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멜버른 취항기념, 2월 13일까지 한정 판매
모두투어는 동계 성수기를 맞아 가장 완벽한 호주여행을 제안한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동계 성수기를 맞아 가장 완벽한 호주여행을 제안한다. 사진/ 모두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동계 성수기를 맞아 가장 완벽한 호주여행을 제안한다. 엄선된 일정과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여행객의 만족을 극대화할 이번 여행은 아시아나항공 맬버른 취항기념으로 오는 213일까지 한정판매된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이자 19세기 르네상스 건축물들이 가득한 멜버른을 비롯해 세계 3대 미항이자, 우리에게 오페라 하우스로 잘 알려진 시드니, 휴양과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청정자연을 느낄수 있는 골드코스트 그리고 호주에서 가장 큰 섬이자 빼어난 생태환경으로 유명한 타즈매니아 등 호주 핵심지역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고품격 상품까지 상품 구성을 다양화 했으며 왕복 20시간 장거리여행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계절탓에 겨울 시즌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가장 각광받고 있는 호주는 여타지역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동,식물군과 천혜의 자연 그리고 유럽풍 건축물들로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여행지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