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항공업계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할인 혜택을 내세워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전용 간편 결제 서비스인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날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번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국제선 예약 시 5천 원, 국내선 예약 시 3천 원, 수하물과 부가서비스 번들 구매 시 1천 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항공권 결제 과정에서 티웨이페이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페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티웨이항공의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자주 사용하는 결제 카드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결제할 때마다 추가로 로그인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1월 15일까지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플라이 베터(FLY BETTER) 2020’ 신년 맞이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라이베터 2020’ 프로모션은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을 위해 에미레이트 항공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년 특가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 포함 모든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클래스는 599,999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1,999,999원부터, 퍼스트 클래스는 4,999,999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