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인들 위한 데이트 장소로 각광
상태바
특급호텔, 연인들 위한 데이트 장소로 각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1.12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제아x박재정 콘서트 개최
글래드 호텔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초근거리 감성 콘서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을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 글래드 여의도의 블룸홀에서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초근거리 감성 콘서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을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 글래드 여의도의 블룸홀에서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특급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의 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글래드 호텔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초근거리 감성 콘서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2020214일 금요일 오후 8, 글래드 여의도의 블룸홀에서 개최한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한 이번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명품 보컬 제아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 감성 발라더 박재정의 무대를 초근거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로 기획되었다. 글래드 여의도 LL층의 블룸홀(Bloom Hall)에서 열리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일반 티켓은 64천원,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런치 또는 디너가 포함된 티켓은 99천원에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231, 멜론 티켓을 통해 판매된 얼리버드 티켓 100매는 오픈 5분만에 매진되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 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인 "밋앤그릿"도 사전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공연과 함께 글래드 여의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 티켓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공연 티켓 2, 아베다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20214일부터 15일까지, 가격은 21만원부터(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근거리에서 명품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콘서트와 함께 객실 패키지, 밋앤그릿 이벤트를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글래드 호텔의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로서 지난 20183월김태우X알리를 시작으로 서울과 제주에서 자이언티,휘성x거미, 뮤지컬배우 고은성x권서경, 환희x바다, 박정현, 하동균x펀치등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들이 열광하는 감성 보컬들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해왔다.

강릉 씨마크 호텔이 배우 이완-프로골퍼 이보미 부부의 웨딩화보 촬영지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사진/ 메리앤메리
강릉 씨마크 호텔이 배우 이완-프로골퍼 이보미 부부의 웨딩화보 촬영지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다. 사진/ 메리앤메리

지난 28일 배우 이완(35)과 프로골퍼 이보미(31)가 웨딩마치를 울린 가운데 강릉 씨마크 호텔이 두 사람의 웨딩화보 촬영지로 알려져 화제다.

웨딩컨설팅 업체 메리앤메리(대표 정효진)가 공개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씨마크 호텔의 멋스러운 한옥 스위트 호안재를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장소와 안목해변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촬영을 진행한 씨마크 호텔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외관과 더불어 여유로운 공간,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관령 산자락을 뒤로, 푸른 경포해면과 경포호수, 울창한 해송과 대나무 숲을 끼고 있어 강원도 천혜의 자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당시 문재인 대통령과 마윈 알리바바 회장이 방문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웨딩화보는 신부인 이보미 프로가 평소 방문하고싶어했던 씨마크 호텔을 촬영장소로 선택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보미 프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너무 예쁜곳! 한옥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최고였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