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새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앞세워 고객 공략에 나선다.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다가오는 봄, 가장 먼저 봄을 만나는 제주도를 주제로 제주 흑돼지, 한라봉, 유채, 꿩엿 등 제주도 특산물을 활용해 BLT 스테이크를 총괄하는 고준명 셰프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코스요리 구성의 ‘스프링 프롬 제주(Spring from Jeju)’를 2020년 2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총 6 코스요리와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프롬 제주’ 메뉴로는 미니 양배추와 양배추 퓌레를 더한 ▲’제주산 말고기’를 시작으로, 제주도 전통 보양식으로 알려진 ▲’꿩 엿’이 당근 수프 및 저온 조리한 수란과 함께 준비되며, 제주도 특산물인 오분자기젓과 로즈 케일을 곁들인 ▲’제주 흑돼지’, 메인 메뉴 전, 상큼함으로 입맛을 돋우어 줄 금귤과 아몬드를 올린 ▲’한라봉 소르베’가 차례로 서브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2020년 경자년 새해의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가족, 친지 그리고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포함해 품격을 더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들로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칠레산 샤르도네 화이트 와인과 이탈리아산 카베르네 쇼비뇽의 레드 와인 세트로 구성된 와인 세트가 5만 원, 정성을 담은 메리어트 한과 세트, 메리어트 리쉬 티 & 배스 타올 세트가 각각 3만 5천 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2인 식사권, 그리고 맛과 풍미가 깊고 육질이 부드러운 왕갈비, LA 갈비, 그리고 갈빗살이 포함된 ‘프리미엄 갈비 세트’가 20만 원에 준비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바를 운영하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에서 세계 유일의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리는 ‘헨켈 트로켄(Henkell Trocken)’과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 (Santero, Pinot Chardonnay Spumante)’을 소개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바’에서는 가성비 좋은 보드카 세트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영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종류의 키즈 전용 객실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할 ‘바닷속 숨겨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탐험가’ 콘셉트로 꾸며진 ‘해적선 키즈 룸’과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의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을 선보인다.
더 플라자에서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국에서 생산되는 와인을 스타 셰프의 요리, 다채로운 한국적 공연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있는 ‘코리아 라운지 2020’을 오는 1월 18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더 플라자의 더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코리안 라운지 2020은 일반적으로 해외 와인을 선택하여 소개하는 타 호텔 와인 행사와 달리 한국에서 생산된 와인을 다양한 한국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여 더 플라자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19년 한국 와인 소믈리에 경기대회 우승자인 최정원 소믈리에가 엄선한 한국와인과 한국에서 생산된 식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이영라 셰프의 한식 디너 코스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2020년 경자년 새해 설을 맞아 감사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 ‘설날 에디션’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구스 다운 베개 2개와 연하장을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담아 제공한다.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최근 수면 관련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이 급성장 중이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처럼 건강의 기초가 되는 슬리포노믹스 상품은 명절 웰빙 선물로도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 올해 4월까지의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막바지 예식 준비의 수고를 덜어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2020 상반기 웨딩 프로모션’으로 손쉽고 빠르게 예식을 준비해보자.
최대 30m의 버진 로드 셋팅이 가능하여 버진 로드를 걸어 입장하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신랑 그리고 신부의 모습을 오랫동안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250명 이상의 인원 보증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0 상반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 단 2객실만 보유하고 있는, 객실 내 핑크빛 무드와 창가 옆에 위치한 배스텁이 매력적인 ▲허니문 스위트 1박 무료 투숙 ▲스페셜 웨딩 메뉴 ▲무료 폐백 ▲웨딩 잔치 국수 무료 제공 ▲건배 제의 및 케이크 커팅 연출 ▲웨딩 메뉴 4인 무료 시식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단독 홀 무료 대관 등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어 감사한 분들에게 대접할 예식 메뉴와 웨딩 프로그램 그리고 무료 폐백실 이용 혜택 등 예식 전 후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