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바캉스 ‘속초 캠핑’, 펜션 시설 갖춘 ‘카라반’에서
상태바
이색 바캉스 ‘속초 캠핑’, 펜션 시설 갖춘 ‘카라반’에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7.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치, 그늘막, 바비큐 그릴, 캠프파이어가 한 세트! 샤워, 화장실까지 해결
속초시 동해대로에 위치한 뉴욕카라반은 캠핑여행의 참맛은 고스란히 느끼면서 안락하고 편리한 숙박이 가능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시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캠핑장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국민 여행지인 속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외에 강원도 특유의 푸근한 인심을 느껴볼 수 있어 올여름에 특히 추천된다.

속초는 국민여행지인 만큼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는데 여름여행의 경우 야생의 맛이 살아 있는 속초 캠핑장을 많이 이용하는 추세다.

속초해변은 청호동, 조양동, 대포동에 걸쳐 2km가량 이어지는 백사장을 일컫는 지명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 동해대로에 위치한 뉴욕카라반은 캠핑여행의 참맛은 고스란히 느끼면서 안락하고 편리한 숙박이 가능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시 인기가 높다.

뉴욕카라반 인근에는 횟집 밀집지역인 대포항, 푸른 파도가 손짓하는 속초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어 보다 풍요로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속초해변은 청호동, 조양동, 대포동에 걸쳐 2km가량 이어지는 백사장을 일컫는 지명으로 모래의 질이 뛰어나고, 경사가 완만하며 청적해역인 탓에 속초 가볼만한 곳 선두로 꼽힌다.

뉴욕카라반은 벤치, 그늘막, 바비큐 그릴, 캠프파이어가 한 세트로 총 11동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캠핑장 DB

뉴욕카라반은 인근에 바다, 항구 외에 설악산 15분, 이마트 5분 이내에 방문할 수 있어 속초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뉴욕카라반은 벤치, 그늘막, 바비큐 그릴, 캠프파이어가 한 세트로 총 11동이 준비되어 있으며 카라반 안에는 화장실,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TV,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 에어컨까지 다 설치되어 있는 데다 동마다 별도의 공간이 제공되니 이보다 프라이빗 할 수 없다.

화장실, 샤워시설은 물론 TV,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 에어컨까지 다 설치되어 있는 데다 동마다 별도의 공간이 제공되니 이보다 프라이빗 할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캠핑장 DB

하루종일 산과 바다에서 놀다가 저녁에는 한 자리에 모여 바비큐 파티를 벌여보자. 인근 매점에서 간단한 식음료를 판매하므로 무거운 캠핑 장비는 다 두고 몸만 오면 된다.

아울러 속초 시내 맛집에서 다양한 메뉴를 주문 배달 할 수 있으니 속초에서 숙박업소 찾느라 고민할 필요가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