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해 떠나는 태안 안면도, 해수욕장과 맛집은?
상태바
무더위 피해 떠나는 태안 안면도, 해수욕장과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7.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태안 안면도 인근 해수욕장은 어디?
무더위를 피해 본격적인 여름을 즐겨보고 싶다면 바다를 찾아 떠나보자. 사진/ 태안군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름의 풍경이 익숙해지는 시기이다. 무더위를 피해 본격적인 여름을 즐겨보고 싶다면 바다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해는 서울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여름철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청정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태안 안면 해수욕장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다른 서해의 풍경과 달리 안면 해수욕장은 눈앞에 펼쳐진 넓은 백사장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태안군청

다른 서해의 풍경과 달리 안면 해수욕장은 눈 앞에 펼쳐진 넓은 백사장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특히 바다 위의 섬들이 서해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더욱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더불어 수온이 높고 파도가 높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하기도 제격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태안에는 꽃지해수욕장, 백사장해수욕장, 밧개해수욕장, 두에기 해수욕장 등 여름철 피서를 위한 여행지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여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태안에는 꽃지해수욕장, 백사장해수욕장, 밧개해수욕장, 두에기해수욕장 등 여름철 피서를 위한 여행지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여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태안군청
태안 안면도 맛집 전통딴뚝칼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주목받는 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또한 태안 안면도로 여름휴가를 나섰다면 서해의 해산물을 이용한 미식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태안 안면도 맛집 전통딴뚝칼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주목받는 칼국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맛집 전통딴뚝칼국수의 메인메뉴는 바로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해물칼국수이다. 45년 된 씨간장과 2년 이상 숙성한 된장을 사용하고 해산물로 육수를 내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전통딴뚝칼국수는 칼국수, 수육, 왕만두와 음료수까지 제공되는 칼국수 세트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면도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안면도 맛집 DB

칼국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육, 왕만두도 인기 만점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태안 안면도 맛집만의 자랑이다. 특히 칼국수, 수육, 왕만두와 음료수까지 제공되는 칼국수 세트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면도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전통딴뚝칼국수는 깔끔한 식당 내부와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건강을 위해 몸에 좋지 않은 식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태안 안면도 맛집으로 통한다.

한편, 전통딴뚝칼국수는 태안 안면도의 맛을 널리 알리고자 두에기 해변에 2호점을 마련했다. 가족들과 함께 여름 여행도 나서고 안면도의 미식을 즐겨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