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완전체 핑클, 캠핑카 타고 온다
상태바
‘캠핑클럽’ 완전체 핑클, 캠핑카 타고 온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6.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 중 누리지 못했던 여유 타고 캠핑카 여행
'캠핑클럽'이 7월 14일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캠핑클럽’ 완전체 핑클이 캠핑카를 타고 돌아온다.

7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측은 21일 공식 포스터에 이어 24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는 캠핑카를 타고 그림 같은 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했다. 명상, 요가, 독서, 산책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주변의 산과 바다 등 자연경관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은 이들이 누리는 평화로움을 더했다.

이진과 성유리는 밥을 먹는 이효리와 옥주현 주위를 사륜바이크를 타고 내달렸다. 멤버들은 캠핑카 안에서 현란한 춤사위를 펼치며 14년 전과 변함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총놀이에 열을 올렸고, 활동 당시의 안무를 맞춰보기도.

많은 세월이 흐른 만큼 네 사람의 변화된 모습과 또 여전히 간직한 모습 등 다양한 이야기도 풀어놓는다.

완전체로 돌아온 핑클. 사진/ JTBC '캠핑클럽'

앞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캠핑카 지붕 위에서 햇살을 받으며 평화로움을 만끽하는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의 모습을 담았다. 해변에 캠핑카를 세워두고 휴식을 취하는 네 사람은 활동하던 시절이 떠오르게 하는 변함없는 모습으로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보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느끼며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참석 여부를 결정하게 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