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식욕 돌아오는 특급호텔 대표 메뉴는?
상태바
잃어버린 식욕 돌아오는 특급호텔 대표 메뉴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특선 요리, 프리미엄 와인, 여름 빙수 등
제주신화월드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랜딩다이닝에서 스페인의 열정이 담긴 ‘테이스트 오브 스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잃어버린 식욕을 되찾게 해주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스페인 특선 요리와 프리미엄 와인

2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랜딩다이닝에서 스페인의 열정이 담긴 ‘테이스트 오브 스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이스트 오브 스페인’ 프로모션은 스페인 특선 요리와 함께 스페인에서 직접 공수한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마련됐다.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인 새끼 돼지 통 구이 ’코치니요 아사도’, 신선한 해산물과 샤프란 향신료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파에야’, 최상 등급의 도미를 통으로 튀겨 특제 소스를 곁들인 ’에스까베체’ 등 스페인을 대표하는 요리 15종 이상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일본 위스키를 이용한 하이볼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도 3가지 종류의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를 이용한 하이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도 3가지 종류의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를 이용한 하이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하이볼 프로모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끄는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를 사용하며, 일본 위스키를 대표하는 ‘산토리’ 하이볼은 물론, 지난달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싱글그레인 위스키 ‘치타’를 이용한 하이볼 그리고 지난 몇 해 동안 원액 품귀 현상으로 주목받았던 위스키 ‘히비키’를 이용한 하이볼 3종을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로비 라운지.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여름 빙수 프로모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8월 31일까지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여름 빙수 프로모션으로 수박 빙수와 청포도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8월 31일까지 로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여름 빙수 프로모션으로 수박 빙수와 청포도 빙수를 선보인다.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청포도를 통째로 갈아 즙을 얼려 눈꽃 빙수로 만들었다. 새콤달콤 재료 본연의 맛과 함께 더위에 지친 몸에 비타민 충천으로 생기까지 더해준다. 토핑으로 수박과 청포도를 함께 곁들여 톡톡 터지는 과즙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박 빙수는 실제 수박을 보는 듯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