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떠나는 제주 “바다도 즐기고, 성산일출봉 맛집도 가고”
상태바
초여름 떠나는 제주 “바다도 즐기고, 성산일출봉 맛집도 가고”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활력더하는 특별한 제주 여행 가볼만한 곳은 어디?
초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초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는 여행의 특별함이 가득한 해수욕장이 많은데, 푸른 바다 속에서 일상의 힐링을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세화해수욕장은 작고 아담한 해수욕장으로 코발트 빛 맑은 바다가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세화해수욕장은 작고 아담한 해수욕장으로 코발트 빛 맑은 바다가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폭 30m의 해수욕장이 200m 구간에 펼쳐져 있으며, 각종 숙박시설은 물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카페거리도 조성되어 있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인근에는 문주란 자생지 난도와 역사유적, 공원 등도 이용할 수 있고, 동부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오일장인 세화민속오일장도 제주를 방문했다면 꼭 방문해보자.

세화해수욕장은 폭 30m의 해수욕장이 200m 구간에 펼쳐져 있으며, 각종 숙박시설은 물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카페거리도 조성되어 있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세화해수욕장 등 동부권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둘러봤다면 제주도민이 직접 추천해주는 맛집에 들러 식도락도 즐겨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아름다운 바다와 오름, 들판의 멋스러운 경관이 어우러진 올레 1코스에 위치한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이 있다.

섭지코지 맛집인 종달수다뜰은 제주도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에서 인증받은 농가수제품생산사업장으로 직접 경작한 농산물을 기본 식재료로 사용한다. 여기에, 제주산 은갈치, 전복, 성게, 고등어 등을 더해 제주 향토음식을 선보이고 있어 사랑받는 월정리 맛집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오름, 들판의 멋스러운 경관이 어우러진 올레 1코스에 위치한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DB

종달수다뜰 메뉴로 전복돌솥밥과 전복버터구이,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성게국, 해물파전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정갈하게 차려지는 밑반찬과 제철 나물에서도 숨은 고수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이다.

한편,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은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별도의 단체석, 주차 시설 등을 마련해 제주도 가족 외식장소 및 동호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어 여름 회식장소로 제격이다.

섭지코지 맛집인 종달수다뜰은 제주도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에서 인증받은 농가수제품생산사업장으로 직접 경작한 농산물을 기본 식재료로 사용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도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