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달굴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호텔가, 여름 달굴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액티비티, 마술쇼&루프탑 뮤직파티 등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요트 및 서핑 등의 수상 액티비티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올 여름을 달굴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수상 액티비티 패키지 상품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요트 및 서핑 등의 수상 액티비티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럭셔리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야경이 아름다운 부산 광안리와 해운대 일대를 요트 위에서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2인),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이용권(2매), △필로우(4종)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코스는 60분간 운항되며, 수영만요트 경기장을 출발하여 마린시티, 동백섬, 해운대, 광안대교 순으로 부산의 명소를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화려해진 라이브 공연 ‘서머 뮤직 페스티벌’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오는 7월부터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도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밤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오는 7월부터 선보인다. 성인 고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을, 어린 자녀 고객들은 마술쇼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밤을 만끽할 수 있다.

노을이 저무는 오후 8시에는 야외수영장 라이브 무대에서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지난해 스페인 플라멩코에 이어 올해는 브라스 밴드의 여름 특별 공연을 선보이며 여름 밤의 열기를 북돋는다.

오는 7월 1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는 색소폰, 트럼본, 트럼펫, 튜바 등 6명의 금관 악기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브라스 밴드는 비교적 이동이 자유로운 금관 악기 밴드의 특징을 살려 관객과 더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라이브 무대가 있는 패밀리 풀을 벗어나 어덜트 풀까지 이동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여 야외 수영장 전체가 흥겨운 공연 분위기로 달아오를 예정이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원더풀 매직쇼’도 매일 오후 2시와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키캉스 맞춤형 교육 놀이 공간

롯데호텔월드는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을 오픈한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KIDS ZONE)’을 오픈한다.

롯데호텔월드 2층에 약 100평 규모로 조성된 L키즈존은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L키즈존은 웅진씽크빅 유아동 북큐레이션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연령별 인기 어린이 전집 및 단행본 등 600여 권의 도서와 신체, 인지, 정서 발달에 좋은 놀이 교구, 영상과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 콘텐츠로 독서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북패드 등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L키즈존은 매일 오후 1시부터 5까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3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동반한 롯데호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올여름 아이와 함께 마음껏 키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시즌 축제 개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2019년 30주년을 맞아 특별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2019년 30주년을 맞아 특별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손님들에게 기적을 선물한다는 <30th Make a Miracle>를 축제명으로 정하고 6월 29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 약 58일간 여름 시즌 축제를 운영한다. 개원 3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특별 콘텐츠와 삼바 공연들이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롯데월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30주년 특별 콘텐츠는 바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Miracle Night)>다. 어드벤처 실내 ‘베수비오스 화산’에서부터 ‘파라오의 분노’까지 약 180m 길이, 최대 높이 18m에 달하는 공간이 구조물의 형태 그대로 맵핑 영상의 스크린으로 활용된다. 형형색색 화려한 색감의 프로젝션 영상이 레이저, 화염, 조명 등 신비감을 제공하는 특수효과와 함께 펼쳐져 롯데월드를 전혀 다른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킨다. 이와 더불어 신나는 비트의 EDM 음악과 실제 악기 연주로 녹음한 음악들이 영상과 어우러져 프로젝션 맵핑쇼를 더욱 환상적으로 만든다.

<미라클 나이트>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비밀 공간 ‘미라클 월’에 숨겨진 5개의 ‘미라클 스톤’을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파라오의 분노’, ‘신밧드의 모험’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주요 어트랙션들의 테마를 영상에 녹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프로젝션 맵핑쇼 중간중간 숨겨진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를 찾아보는 재미도 놓치지 말자. 저녁 9시 30분부터 10분간 진행되는 <미라클 나이트>는 앞서 열리는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과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밤을 책임질 것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첫 웨딩 쇼케이스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가 서울식물원을 배경으로 숲속의 스몰 부티크 웨딩을 콘셉트로 한 레인 포레스트 웨딩 쇼케이스를 오는 6월 29일 오후1시 부터 5시 까지 포레스트 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가 서울식물원을 배경으로 숲속의 스몰 부티크 웨딩을 콘셉트로 한 레인 포레스트 웨딩 쇼케이스를 오는 6월 29일 오후1시 부터 5시 까지 포레스트 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레인 포레스트 웨딩 쇼케이스는 예비부부들이 호텔의 예식이 진행될 웨딩 홀과 리셉션, 패키지에 포함된 허니문 룸, 브라이덜 샤워 룸, 웨딩카 등의 공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첫 웨딩 쇼케이스인 만큼 쇼케이스 사전 예약자와 쇼케이스 당일 계약자에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장 눈여겨볼 점은 쇼케이스 당일 50인 이상 보증 계약 시, 추가 혜택으로는 베트남 쉐라톤 그랜드 다낭 객실 2박 숙박권 1매가 제공되는 부분이다. 쇼케이스 사전 예약 시, 선착순 30명 한정 와인 1병이 제공되며, 쇼케이스 당일 계약하지 않더라도 쇼케이스 당일로부터 2주 안으로 계약(50인 이상 보증) 시 제주 신화 월드 메리어트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계약자 혜택은 더욱 파격적이다. 스페셜 웨딩 식사 10% 할인, 2인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 파크 스위트 객실 1박 숙박이 허니문 룸으로 제공된다. 또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결혼 1주년 기념일 바우처(보나틱 룸 1박+가든키친 2인조식 + 2인 가든키친 디너) 1매가 선물로 제공되며, 쇼케이스 당일 모엣&샹동 로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50인 보증 계약자에는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웨딩카 서비스가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