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 13곳 추가 오픈 예정
상태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 13곳 추가 오픈 예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5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새롭게 선보일 럭셔리 호텔 13곳을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올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새롭게 선보일 럭셔리 호텔 13곳을 발표했다.

메리어트는 이번 럭셔리 호텔 신규 오픈 계획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럭셔리 사업 부문의 영향력 확대는 물론, 럭셔리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폭넓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메리어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30여개 럭셔리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안에 JW 메리어트, 리츠칼튼, 세인트레지스, 럭셔리 컬렉션 등 새로운 럭셔리 호텔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통해 역내 대표적 관광지에서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리츠칼튼은 올해 네 곳의 럭셔리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중국에서는 6월 리츠칼튼 시안(The Ritz-Carlton, Xi’an)과 10월 리츠칼튼 난징(The Ritz-Carlton, Nanjing) 오픈이 예정돼 있으며, 인도에서는 리츠칼튼 푸네(The Ritz-Carlton Pune)가 9월부터 고객을 맞이한다. 10월에는 호주에 리츠칼튼 퍼스(The Ritz-Carlton, Perth)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인 JW 메리어트는 올해 총 다섯 곳의 럭셔리 호텔을 오픈한다. 이미 오픈한 중국의 JW 메리어트 호텔 취푸(JW Marriott Hotel Qufu)에 이어 오는 8월에는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 상하이 푸동(JW Marriott Marquis Hotel Shanghai Pudong)이 문을 연다. 특히 푸동 호텔은 아시아에서는 처음, 전 세계적으로는 세 번째로 오픈하는 JW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이다. 8월에는 몰디브에도 오픈 예정이다.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역시 왕성하게 확장하고 있다. 지난 1월 이라프 스이 력셔리 컬렉션 호텔 오키나와(IRAPH SUI, a Luxury Collection Hotel, Okinawa)가 오픈한데 이어 중국 난닝과 인도 콜카타에도 올해 안에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각각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4월, 세인트레지스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드레 푸(André Fu)가 설계한 세인트레지스 홍콩(The St. Regis Hong Kong)을 오픈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8개 호텔, 웨딩 쇼케이스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8개 호텔은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각 호텔에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8개 호텔은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각 호텔에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호텔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6월 15일), JW 메리어트 서울(6월 16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6월 16일),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6월 22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6월 23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6월 28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6월 2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6월 30일)까지 총 8개 호텔이다.

6월 15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을 필두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호텔별로 진행일자 및 장소는 상이하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각 호텔의 특화된 웨딩 컨셉에 기반해 실제 식을 준비하듯이 연출하고 당일 방문해 특정 기간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꽃 장식 할인, 웰컴 드링크, 무대 및 음향 연출, 스파 이용권, 공항 차량 서비스 지원 등 호텔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8개 호텔은 공통적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포인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제외), 객실 업그레이드(JW 메리어트 서울 제외), 스파클링 와인 1병, 웨딩 메뉴 및 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후 쇼케이스에 참가한 고객에 한해 럭키드로우를 통해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