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시원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상태바
티웨이항공, ‘시원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8일부터 10월 5일까지 부정기편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7월 18일부터 10월 5일까지 운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부정기편 신규 취항(주 4회)을 통해 여름 시즌 시원한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노선을 확대 운영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신규노선 취항을 통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신다.

티웨이항공은 7월 18일부터 10월 5일까지 운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부정기편 신규 취항(주 4회)을 통해 여름 시즌 시원한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노선을 확대 운영한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6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편도 총액운임(유류세,공항세 포함) 9만6,300원부터 이용 가능한 특가 운임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특가 운임의 탑승 기간은 7월 18일부터 10월 5일까지의 항공편이며, 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동방을 지배하라’라는 뜻을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동해 연안 최대의 항구도시로, 시내 중심부에는 고풍스러운 유럽 양식의 건물들이 즐비해 있어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7~8월 온도가 20도 내외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블라디보스토크를 주 4회 운항하고 있다.

에어칼린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선물받자!

에어칼린은 6월 5일까지 모객하는 6월 13일(목) 원데이클래스를 맞이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어칼린

에어칼린은 6월 5일까지 모객하는 6월 13일(목) 원데이클래스를 맞이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에어칼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6월 18일 진행되는 두산베어스 NC전 관람권 (1인 2매-8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에어칼린 무선마우스 (2명)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어칼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래전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알려진 뉴칼레도니아는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오며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태평양 중심부의 프랑스령 섬나라이다.

또한, 꽃보다 남자 외에도 2015년 EBS <세계테마기행>, 2016년 SBS <정글의 법칙>, 2017년 부산 MBC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등에 소개된 바 있으며, 두산베어스와 올해로 11년 연속 스폰서쉽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