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해
상태바
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로 무더위 탈출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인 경험 객실 패키지, 온수풀 수영, 적립금 혜택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에서는 조금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프로모션 2가지를 6월의 시작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른 무더위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로비라운지의 시원한 여름 프로모션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에서는 조금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프로모션 2가지를 6월의 시작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빙수’와 청량감 가득한 ‘샴페인’을 노보텔 강남에서 조금 더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마를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으로 과일 향이 풍부하고 청량감이 가득한 ‘파이퍼 하이직’ 썸머 세트메뉴와 이색적인 프리미엄 빙수 3가지를 선보인다. 여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이퍼 하이직’ 프로모션은 인지도 높은 고가의 샴페인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가격의 문턱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시원한 폭포 전경 속 품격있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샴페인 썸머 스페셜 세트는 샴페인 1병과 함께 훈제연어와 브리오쉬 치킨, 견과류와 치즈플래터, 햄과 계절 과일 세트가 12만원(세금포함)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여름 기간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찾는 2030 젊은 세대 취향 저격을 나섰다.

‘남산 한옥마을 여름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남산골 한옥마을과 손을 잡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남산골 한옥마을과 손을 잡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한달 간만 운영하는 이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한옥마을에서 커피(양탕국) 만들기 체험 2인권,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포함된다.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산골 한옥마을은 전통 한옥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마을로,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이다.

잘 보존된 한옥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커피 ‘양탕국’을 개화기 방식 그대로 직접 우려 맛볼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21층의 세미 노천사우나를 이용하며 쌓인 피로를 풀어보자.

 

선셋 바라보며 로맨틱한 온수풀 수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야외오션스파 풀에서의 선셋 스위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야외오션스파 풀에서의 선셋 스위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리프레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1박 ▲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의 오션뷰와 함께 한 시원하게 ‘쿨’한 수영과 ‘핫’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 ▲ 화려한 조명과 핑크, 옐로, 그린, 퍼플 등 이국적인 컬러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등이 있다.

여름 호캉스 위한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레스토랑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 또는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이용 가능한 10만 원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호텔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다. 크레딧은 투숙 당 1회에 한해 제공하며, 투숙 연장 시 재적용되지 않는다.

숙박권∙회원권∙적립금 쏜다

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호텔 적립금과 숙박권, 식사권, 회원권 등의 경품을 증정해 ‘호캉스’ 부담을 덜 수 있는 이벤트다.

신라호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288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6월 한달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20회 이상 출석체크를 응모한 회원에게 신라호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6명에게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0만 포인트(1명), △5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20명), △5천 포인트(50명), △2천 포인트(100명)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7월 10일 The Shilla Hotels & Resorts 홈페이지 게시 및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명 동굴로 굴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여름을 2배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쏘 쿨 썸머’ 객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여름을 2배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쏘 쿨 썸머’(So cool Summer) 객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쏘 쿨 썸머’ 여름 패키지로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 ▲광명동굴 & 레인보우 팩토리 2인 입장권 ▲호텔 내 휘트니스 클럽 시설 이용(실내 수영장, 사우나 포함) 등이 있다.

따라서 하나의 패키지로 서울 도심 호텔에서 실내 수영장과 함께 즐기는 호캉스로 한 번! 한여름에도 추위를 느낄 수 있는 광명 동굴의 굴캉스로 또 한 번! 2배 더 시원한 여름을 알차게 즐기도록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