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스맥주, 프리미엄 감성 담아낸 쿨러백 출시
상태바
에비스맥주, 프리미엄 감성 담아낸 쿨러백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족들을 위한 핫 아이템
에비스맥주가 다가오는 여름철 피크닉족을 겨냥한 쿨러백을 6월초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비스맥주가 다가오는 여름철 피크닉족을 겨냥한 쿨러백을 6월초 새롭게 출시한다.

작년 처음 선보인 에비스맥주 쿨러백은 기존의 쿨러백과 다른 형태의 디자인으로 에비스맥주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어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올 여름을 겨냥해 새로 출시하는 아이템은 더욱 내구성이 높고 세련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과 피크닉족들 사이에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6월초부터 판매 예정인 에비스맥주 쿨러백은 에비스맥주 500ml 8캔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철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쿨러백 중에서도 에비스맥주 쿨러백은 디자인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와인과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였으며, 특히 가방 끈과 손잡이 부분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사용하기에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았다. 에비스맥주 쿨러백은 대형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비스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 야외 활동을 겨냥해 기획한 에비스맥주 쿨러백은 소비자들이 편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살렸다”라며 “바캉스시즌에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에비스맥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