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호캉스 즐기며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서 호캉스 즐기며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 야외 수영장 운영 등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콘셉트로한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아이 러브 키즈(켄싱턴호텔 평창)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특급호텔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 제공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키즈 호캉스’를 콘셉트로한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아이 러브 키즈(켄싱턴호텔 평창)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룸 이용,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서머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6월 3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마이 카(My Car)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 이용(1회),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1회),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트래블팩'(1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1세트),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마이 카 키즈 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이다. 객실 내에 자동차 침대와 자동차 콘셉트의 소품을 마련해 마치 자동차 나라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포인포 키즈 룸’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 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이다. 객실 내에는 포인포 캐릭터가 새겨진 키즈 베스 로브와 키즈 슬리퍼를 비롯해 키즈 어메니티,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 등을 구비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한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가 오는 6월 21일에 개장해 9월 1일까지 운영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가 오는 6월 21일에 개장해 9월 1일까지 운영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 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을 갖춰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이다. 여기에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되어 있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한 수유실 등의 편의시설까지 구비해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워커힐 리버파크 운영 기간 중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 열정적인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등 뜨거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식혀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테이 쿨(Stay Cool)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 쿨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 쿨(Stay 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테이 쿨 패키지는 안락한 ▲수페리어 룸 1박 ▲모래시계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디오니소스 카페&바 빙수 1개 ▲사우나 2인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빙수는 지리산 벌꿀 집 팥빙수, 히로야마 말차 빙수 중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중 선착순 30객실에 키즈 비치가운을 제공한다.

롯데아라이리조트, 자연을 품은 ‘그린시즌’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겨울에는 일본 최대의 강설량으로 스키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자, 푸르른 녹음이 짙은 그린시즌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여행지다. 사진/ 롯데아라이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겨울에는 일본 최대의 강설량으로 스키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자, 푸르른 녹음이 짙은 그린시즌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여행지다.

5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롯데아라이리조트의 그린시즌에는 해발 약 1000m에서 출발하는 아시아 최장 길이 1501m의 ‘짚투어’가 인기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압도적인 스피드에서 오는 짜릿함과 함께 사방에 둘러싸인 신에쓰 북부산, 다카다 평야의 광활한 풍광이 한눈에 펼쳐진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또 다른 액티비티로는 ‘트리 어드벤처’가 있다. 총면적 3만3천 제곱미터(1만 평) 대지에 100여 개의 놀이 기구로 이루어진 일본 최대 규모의 트리 어드벤처에서는 울창한 나무들 사이를 넘나들며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줄에 매달려 마치 탐험가가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대자연의 여유와 아름다움에 흠뻑 빠지게 만드는 3개의 ‘트레킹 코스’와 캠핑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캠핑 그라운드’ 등 올해 처음 선보인 그린시즌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있다. 캠핑 그라운드에서는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비롯해 와규, 닭고기, 소시지 등까지 풍성하게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야외 액티비티는 11월 초까지 운영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