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여름휴가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상태바
성수기 여름휴가 “저렴하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오픈 · NHN여행박사, 여름 성수기 할인 이벤트 실시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는 한편,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자 한다면 여행사에서 준비한 할인 이벤트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오픈

하나투어가 오프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사전 오픈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오프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사전 오픈했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고객도 온라인에서 특가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해외여행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6%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람회 기간 매일 평일 오전 10시에는 그날의 핫딜 상품이 공개된다. 핫딜 코너에서는 '장가계 5일' 패키지상품이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는 등 패키지와 항공권, 호텔, 현지투어 등 속성별 특가 여행상품이 하루에 5종류씩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추가혜택을 얻을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추가혜택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신한카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여행상품 가격을 최대 5만 원까지 청구 할인해 주며, 상품에 따라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최대 10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그리고 서울 인사동 소재 실내 액티비티 시설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도 1장씩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여행객 각자의 선호도를 고려한 여행상품도 추천해 준다. '이럴 땐? 이런 여행!' 코너는 ▲아동동반 가족여행, ▲부부/연인 커플여행, ▲부모님 동반 가족여행, ▲또래 모임여행 등 지난해 하나투어 고객 700만 명의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여행 동반자별 최적의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NHN여행박사, 여름 성수기 할인 이벤트 실시

NHN여행박사가 여름 성수기 해외 항공권과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을 할인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가 여름 성수기 해외 항공권과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을 할인하는 ‘우주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부터 현지 일일 투어, 패스/티켓까지 자유여행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모았다. 항공권은 △일본 미야자키 △일본 홋카이도 △대만 타이중 △홍콩 지역을 할인 판매한다.

현지 일일 투어로는 △일본 규슈 다자이후 텐만구+벳푸+유후인 투어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비에이 투어 △대만 타이루거 협곡+화련 투어 △대만 예스진지/예스폭진지+지우펀 야경 투어 △마카오 가이드 일일 투어 △호주 시드니 포트스테판 투어 △베트남 다낭 바나힐 셔틀버스 △베트남 다낭 호이안 셔틀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하면 선착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 NHN여행박사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그리고 △홍콩 △마카오 자유 여행 시 유용한 티켓/패스와 출국 전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인천국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도 판매한다.

상품 구매 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하면 선착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은 9만 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1만 원, 현지 투어는 51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패스/티켓은 4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아이디 1개당 품목별 1회 사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