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호텔 제주, 국내 최초 헬스리조트 개관 5주년 맞아
상태바
WE 호텔 제주, 국내 최초 헬스리조트 개관 5주년 맞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 개관 5주년 기념식 열어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가 2월 8일 개관 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 위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위호텔&위병원)가 2월 8일 개관 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WE호텔의 모 기업인 제주한라병원 임직원, 위호텔과 위병원 임직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모범사원을 표창하는 등 임직원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했다.

제주한라병원 원장과 WE호텔(THE WE)의 대표 직을 겸임하고 있는 김성수 대표는 "5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지난 5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직원들이 '헬스리조트'라는 새로운 분야에 맞춰 대한민국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것은 주목해야 할 만한 큰 변화이자 자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WE호텔은 지난 2014년 2월 9일 수(水) 테라피를 위한 실내외 워터풀과 기능성 스파 시설 등 다양한 웰니스 시설과 건강증진센터와 뷰티센터 등 병원시설을 함께 갖춰 개관했으며, 국내에서는 최초로 전문적인 인력의 호텔&병원을 갖춘 헬스리조트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기해년 맞이 대관 프로모션 진행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기해년을 맞이하여 돌잔치, 가족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는 기해년을 맞이하여 돌잔치, 가족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기존 답답한 연회장이 아닌 통유리로 되어있는 Nook 레스토랑에서 최대 100명까지 대관으로 이용 가능하며, 최대 30인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소규모 행사에 적갑한 Tactic 룸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새해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프로모션으로 Nook 레스토랑 및 Tactic 룸에서 가족연 등 대관예약을 할 경우 대관비 무료, 빔 프로젝터 및 규모에 따라 식사금액 할인 및 음료제공, 식사권, 숙박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열대 섬의 독특하고 희귀한 경험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일본에서의 세번째 럭셔리 컬렉션 호텔로 58개 객실을 보유한 이라프 스이 력서리 컬렉션 미야코 오키나와를 오픈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일본에서의 세번째 럭셔리 컬렉션 호텔로 58개 객실을 보유한 이라프 스이 력서리 컬렉션 미야코 오키나와(IRAPH SUI, a Luxury Collection Hotel, Miyako Okinawa) 를 오픈했다.

이라프 스이 럭셔리 컬렉션 미야코 오키나와는 오키나와 이라부섬의 자연 녹지대와 푸름으로 가득한 정원에 자리잡고 있다. 고급스러운 호텔 객실은 크기 46 평방미터 (495 평방피트)에서 120 평방미터 (1,290 평방피트)에 이르며, 백사장과 푸른 바다의 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와 완벽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텔내에는 전용 수영장이 딸린 여러 개의 스위트룸이 준비되어 있다. 호텔과 객실의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은 섬 주변 산호초로부터 영감을 받은 오키나와 전통직물 '민사(Minsah)'를 비롯한 오키나와 섬의 다양한 요소를 보여준다.

이라부섬은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백사장, 따뜻하고 깨끗한 바다, 그리고 세계유수의 다이빙 체험으로 유명한 섬들로 구성된 미야코섬에 속한다. 미야코섬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여러 관광 명소와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독특한 수중 화산암, 류큐 왕국 시절의 석회암 구조물, 생생한 산호초 및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자랑한다. 오키나와 럭셔리 컬렉션의 이름 “이라프”는 “아름다운 색”을 의미하는 이라부의 고대 이름이다.

데일리호텔, 15일까지 ‘데일리 프렌즈’ 3기 모집

데일리호텔은 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를 이달 15일(금)까지 모집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이 밖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데일리호텔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 3기를 이달 15일(금)까지 모집한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에 등록된 스테이 경험을 나누는 데일리호텔의 서포터즈로, 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전국 단위로 총 40명이며, 지역별로는 서울 25명, 제주 5명, 부산 5명과 2기 우수 참여자 5명이 포함된다.

신청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과 블로그의 프렌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9일(화)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로 전국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직접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작성하고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최종 선정자에게는 매월 활동을 위한 숙박권과 쿠폰을 지원하며, 스페셜 굿즈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대권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 원 쿠폰을,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