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코사무이 추격에 특가 행진 줄 잇는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
상태바
칸쿤, 코사무이 추격에 특가 행진 줄 잇는 몰디브 허니문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2.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프로모션 진행하는 아야다, 3+1 혜택 제공하는 헤리턴스 아라
하와이와 함께 신혼여행 시장을 양분해온 몰디브가 칸쿤, 코사무이의 맹렬한 추격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와 함께 신혼여행 시장을 양분해온 몰디브가 칸쿤, 코사무이의 맹렬한 추격을 받고 있다.

‘원 아일랜드 원 리조트’라는 콘셉트 아래 한적한 휴양지로서 명성을 떨쳐온 몰디브. 그러나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칸쿤, 럭셔리 콘셉트를 표방하는 코사무이가 몰디브 시장에 위협이 되면서 결국 특가 프로모션이라는 특단의 조치에 들어갔다.

특가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는 아야다

몰디브 가푸달로 환초에 자리 잡은 아야다는 눈부신 백사장, 에메랄드빛 바다에 개인 전용풀, 전용 욕조를 추가한 럭셔리 리조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가푸달로 환초에 자리 잡은 아야다는 눈부신 백사장, 에메랄드빛 바다에 개인 전용풀, 전용 욕조를 추가한 럭셔리 리조트이다. 인도양의 석양을 밀고 앞으로 나아가는 선셋 크루즈가 환상적인 즐거움을 주는 곳으로 스파 시설마저 만족스럽다.

아야다 아이스파는 8개의 트리트먼트룸에 터키식 목욕탕 하맘까지 두루 갖춰 예약 없이는 이용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다. 여기에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실시, 허니문 기간만이라도 왕족이 된 듯한 기분에 젖을 수 있다.

아야다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실시, 허니문 기간만이라도 왕족이 된 듯한 기분에 젖을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야다 오토만 라운지(Ottoman Lounge)를 방문하면 정통 터키식 커피와 전통 시샤 물 담배를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다.

럭셔리 리조트 아야다가 신혼여행 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와 손잡고 선샛라군 스윗객실 FB(조식, 중식, 석식 제공)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콧대 높은 아야다로선 매우 파격적인 가격이라는 후문이다.

3+1 혜택 제공하는 헤리턴스 아라

헤리턴스 아라는 부대비용 걱정 없이 리조트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데다 다양한 익스커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럭셔리 새 리조트 ‘헤리턴스 아라’가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공식 오픈하는 새 호텔인 만큼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데 객실의 경우 듀플렉스 오션 스위트 26채, 선셋 오션빌라 56채, 비치빌라 68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 객실 1일 1회 미니바 리필, 와인셀러, 전 식사 인빌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허니무너에게 추천되는 오션 스위트 객실의 경우 1일 2회 미니바 리필, 50분 스파를 포함하고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럭셔리 새 리조트 ‘헤리턴스 아라’가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헤리턴스 아라는 부대비용 걱정 없이 리조트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데다 다양한 익스커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몰디브 최고의 리조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11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식사와 주류가 큰 매력요소.

이번 주 9일(토), 10일(일) 양일 간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석하면 몰디브 리조트에 관한 더욱 풍성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