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로 연인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로 연인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대별 스페셜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내세워 연인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커플들을 위한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비 마이 밸런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비 마이 발렌타인’은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혜택 △마카롱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에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그리고 주류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대별 스페셜 패키지 선봬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위해 가격대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위해 가격대별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연인들을 위한 ‘My beloved’ 패키지를 소개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로트캡션 브뤼 (Rotkappchen Brut)’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발렌타인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남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특전까지 누릴 수 있으니, 로맨스와 호캉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위한 식음 프로모션

롯데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엘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는 2월 14일 단 하루,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준비한다. 81층 초고층에서 즐기는 수려한 전망과 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추천하는 최고의 요리가 조화를 이뤄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뉴는 샴페인과 ‘버터넛 호박구이’를 스타터로, ‘로메인 상추와 캐비아를 곁들인 촉촉한 닭가슴살’ 등 7코스가 마련된다.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메뉴는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를 이용하여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도록 구성했으며,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잔과 바닐라 밀푀유를 특별 디저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에서는 2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Sweet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림의 코스 메뉴와 함께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 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 등을 포함해 2인 기준 14만 5천 원부터 제공한다.

‘함께하는 휴가’ 발렌타인 선물

클럽메드는 베스트셀러 선 리조트인 발리와 푸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2월 한 달간 ‘2019 발리vs푸켓’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 꽃과 같은 뻔한 선물이 아닌 로맨틱한 휴가를 통해 미래에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바람과 약속을 선물해보자.

클럽메드는 베스트셀러 선 리조트(Sun Resort)인 발리와 푸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2월 한 달간 ‘2019 발리vs푸켓’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인 최대 54만원 할인과 더불어 발리X가루다항공, 푸켓X타이항공 등 항공 제휴 혜택까지 선보여 저렴한 가격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여행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19년 3월부터 10월까지다.

사랑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온 가족들이 함께 추억할 수 있는 포근한 안식처에서의 휴양을 기대한다면 ‘클럽메드 발리’를 추천한다.

▲Move, ▲Play, ▲Care, ▲Quest, ▲Celebrate 등 5가지 테마로 전개하는 발리의 ‘어메이징 패밀리(Amazing 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 발리 전통 마사지 강습과 성인 전용 젠(Zen)풀에서 함께 즐기는 고요한 휴식, ‘더 덱’ 고메 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 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커플 취향 따라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콘래드 서울은 2월 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연인과 우리만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2월 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연인과 우리만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특별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커플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밸런타인데이 다이닝은 37 그릴과 아트리오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셰프 특선 코스가 준비되어있다.

반짝이는 야경을 좋아하는 커플에게는 37 그릴 앤 바(37 Grill & Bar)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추천한다. 호텔 최상층인 37층에 위치하여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 야경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의 셰프 특선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부쉬로 시작해 참다랑어 타르타르, 부드러운 특상급 한우 안심을 메인으로 하여, 다크초콜릿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다. 특별한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로맨틱함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힐튼 부산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루프탑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기장 바다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2월14일(목) 발렌타인 데이, 단 하루를 위한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맥퀸즈바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총주방장의 정성이 가득 담긴 6가지의 품격있는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

전채 요리는 프랑스 3대 진미중 하나인 ‘트뤼플 커스터드’, 신선한 ‘통영산 생 참치’와 세계 진미로 알려진 ‘캐비어’ 로 시작하여 쫄깃한 관자를 곁들인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리고 ‘라즈베리 셔벳’으로 메인 요리 전 충분히 입맛을 돋구어 준다.

메인으로는 그릴에 구운 호주산 안심을 프랑스 최고의 고급 식자재로 알려져 있는 프와그라를 레드와인 소스와 함께 제공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의 안심과 부드러운 프와그라의 환상적인 조화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마무리로 레드빛의 하트 모양에 달콤한 딸기 리덕션과 상큼한 애플 민트가 곁들여져 있는 ‘발렌타인 딸기’ 케이크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발렌타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