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최현우 “남편은 여행 중” 뷰티 꿀팁 대방출
상태바
50세 최현우 “남편은 여행 중” 뷰티 꿀팁 대방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2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관리실보다 저렴하고 간단한 뷰티 노하우 공개
최현우가 '공복자들'에서 뷰티 꿀팁을 대방출했다. 사진/ MBC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50세 초동안 쇼호스트 최현우가 공복 라이프 중 뷰티 꿀팁을 대방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지난 주 첫 등장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50세 초동안 쇼호스트 최현우의 닮고 싶은 공복 24시간이 공개됐다.

최현우는 어두컴컴한 집으로 돌아왔다. 남편과 20세인 아들과 여행을 계획했지만 갑작스러운 생방송 일정 탓에 함께하지 못했다. 혼자인 집에서도 최현우는 자기관리하기로 바빴다.

먼저 오일 클렌저로 세안을 했고, 티슈로 오일을 닦은 후 손바닥 전체를 활용해 폼 클렌저로 얼굴을 문질렀다. 같은 폼 클렌저를 또 한 번 발라 얼굴을 씻었다. 최현우는 “클렌징은 오래 하면 자극이 많이 돼서 안 된다”고 말했다.

피부 근간을 탄탄하게 해준다는 세럼을 바르고 기계까지 동원해 피부 관리를 했다. 이어 수분크림까지 발랐다. 넓게 바른 후 눈과 입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곳은 같은 수분크림으로 덧발랐다. 피부 셀프 케어 마지막인 단계는 피부 오일이었다.

최현우는 모든 피부 케어가 끝난 후 마스크를 얼굴에 쓰고 잠을 잤는데, 볼살 처짐을 막기 위한 돈 안 들이는 셀프 꼬집기 비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잠을 자고 일어난 뒤에도 최현우의 자기관리는 계속됐다.

“독소를 빼주는 게 물 한 잔”이라며 공복에 물을 마셨다. 물을 마신 후 최현우는 클렌저 없이 물로만 세안을 했고, 이어 수분크림과 물을 1:1로 섞어 만든 수제팩을 붙였다.

마지막으로 겨드랑이를 툭툭 친 후 “겨드랑이가 (노폐물) 쓰레기통”이라면서 겨드랑이 마사지를 했다. 차에서도 피부 관리를 위해 히터를 틀지 않았다.

최현우가 여행 중인 남편에게 공복 사실을 알렸다. 사진/ MBC

공복에도 프로답게 방송을 완벽하게 마친 뒤 24시간 공복이 얼마 남지 않아 20살 아들과 여행을 떠난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다.

최현우는 남편과의 통화에서 “이제 5분만 버티면 된다”고 말했고, 남편은 “정말이냐? 아무 것도 안 먹었냐”고 물었다. 최현우는 “20년을 살고도 의심을 하냐”고 하자 남편은 “20년을 살았으니 의심한다. 당신 먹는 양을 내가 아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에도 디톡스를 해왔던 최현우는 전복죽과 어머니가 담근 김치로 공복을 깨며 미소를 지어보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