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채연 배슬기, 마라샹궈부터 중국 베네치아까지 ‘중국 고수’
상태바
‘배틀트립’ 채연 배슬기, 마라샹궈부터 중국 베네치아까지 ‘중국 고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베이징 핫플레이스 등 소개
'배틀트립' 채연 배슬기가 소개한 베이징 마라샹궈. 사진/ KBS2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중국 고수' 채연-배슬기가 베이징의 새로운 매력으로 꽉 채워진 여행을 설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닐슨코리아 시청률 4.1%)'에서는 2019 신년특집 고수열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채연-배슬기의 중국 베이징 '배채 투어'가 공개됐다.

여행에 앞서 두 사람은 "중국에서 활동을 오래한 만큼 우리가 이길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채연-배슬기의 여행은 중국 현지인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른 핫플레이스부터 한국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당들까지 꿀팁으로 꽉 채워진 '2019 버전 베이징 여행 코스'로 눈길을 끌었다.

'배틀트립' 채연 배슬기 베이징 여행. 사진/ KBS2

잘 알려지지 않은 베이징 핫플레이스들을 찾아다니는 여행을 계획했다.

자금성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만춘정'부터 중국의 베네치아라고 불리는 '고북수진', 현지인들이 만리장성 중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은 '사마대장성'까지.

채연-배슬기는 특유의 향을 가진 중국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안성맞춤인 음식들도 소개했다. 열을 이용해 구워 내는 베이징덕부터 매운 양념에 고른 재료들을 볶아서 내어주는 마라샹궈까지 흡입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고북수진을 걸으며 먹은 브릿지 케이크부터 양꼬치, 무 튀김, 돼지고기 돌솥밥, 꿀맛 고구마 등 스트리트 푸드는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