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렌즈’ 2일차, 유연석-최지우 종횡무진 활약
상태바
‘커피 프렌즈’ 2일차, 유연석-최지우 종횡무진 활약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1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렌즈’ 2일차 영업 성공리에 마무리
‘커피 프렌즈’ 멤버들, 2일차 영업도 무사히 마무리.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커피 프렌즈’ 멤버들이 2일차 영업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11일 방송된 tvN 예능 '커피 프렌즈' 2회에서는 최지우, 손호준, 유연석, 양세종이 제주도에서 카페 영업을 시작한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작은 실수도 했지만, 핸드드립 커피 등을 능숙하게 다뤄 손님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의 활약이 인상적이었다. 셰프 유연석은 프렌치 토스트와 흑돼지 토마토스튜를 능숙하게 만들어 손님들의 칭찬을 받았다.

바리스타 손호준은 계속된 핸드드립 주문을 모두 소화했고, 홀 매니저 최지우는 따뜻한 날씨에 맞춰 꿀귤차 대신 시원한 꿀귤 에이드를 제안하는 등 알토란 활약을 펼쳤다.

양세종은 만능보조를 자처하며 멤버들을 부지런히 지원했다.

쉼 없이 달린 멤버들은 첫날 영업도 무사히 마무리했다. 손호준과 유연석 등은 손바닥을 마주치며 자축했다. 정산까지 마무리한 멤버들은 ‘내일 아르바이트생이 한 명 더 필요하다’는 제안에 동의했다.

‘커피 프렌즈’ 멤버들, 2일차 영업도 무사히 마무리. 사진/ tvN

새 멤버는 배우 조재윤이었다. 유연석은 "형, 내일 오실 수 있어요?"라고 물었고, 조재윤은 “네가 오라는데 가야지”라고 답했다.

2일차 영업이 시작됐고 조재윤은 맡은 바 임무를 다했다. 그는 설거지를 도맡아 하며 멤버들을 도왔다. 유연석과 손호준은 조재윤의 지원에 한시름 놓으며 2일차 영업도 무사히 마무리했다.

화제의 예능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