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추위 걱정 "NO" 실내에서 즐기는 춘천 박물관 여행
상태바
한겨울 추위 걱정 "NO" 실내에서 즐기는 춘천 박물관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산림박물관, 강원도 드라마갤러리 등 춘천 추천 여행
연일 이어진 강추위로 외출하기 힘든 계절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삶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남이섬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일 이어진 강추위로 외출하기 힘든 계절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삶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행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충분하다. 그중에서도 서울에서 인접해 있고, 다양한 교통편으로 쉽게 떠날 수 있는 강원도 춘천은 최고의 겨울 국내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춘천은 아름다운 강원도의 풍경을 만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하게 테마로 마련된 박물관으로 가득한 여행지이다.

강원도 산림박물관은 춘천을 대표하는 명소이자, 강원도 산림과 자연에 대해 한눈에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강원도 산림박물관은 춘천을 대표하는 명소이자, 강원도 산림과 자연에 대해 한눈에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춘천시 화목원길에 위치한 강원도 산림박물관은 숲과 나무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유물을 전시하고 있다. 숲 체험관은 물론, 조수류, 어류 박제, 화석 등을 전시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춘천여행의 목적지로 방문하기 좋다.

더불어 산림박물관에는 강원도의 희귀식물과 특산식물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테마전시를 통해 볼거리는 물론 아이들의 체험학습의 장으로 많이 활용된다.

한류 드라마 홍보를 위해 개관한 강원도 드라마갤러리도 춘천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춘천시청

한류 드라마 홍보를 위해 개관한 강원도 드라마갤러리도 춘천에서 만날 수 있다. 춘천시 춘천로에 위치한 강원도 드라마갤러리는 강원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크린으로 드라마 명장면을 다시 감상할 수 있으며, 최지우와 배용준 등 유명 배우의 핸드프린팅부터 친필 사인이 전시되어 있다. 드라마의 장면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특별한 춘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명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