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강릉, 맛집으로 여행의 묘미 더해
상태바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강릉, 맛집으로 여행의 묘미 더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경민화박물관, 자연아놀자 체험학습박물관 등 강릉 가족 추천 여행
새해의 떠오르는 태양도 만나보고,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여행지 강릉을 탐방해보자. 사진/ 강릉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019년도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 1월 1일은 벌써 저만치 멀어졌지만, 아직도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강원도 강릉을 찾는 여행자가 많다.

새해의 떠오르는 태양도 만나보고,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여행지 강릉을 탐방해보는 것은 어떨까. 더불어 다양한 먹거리까지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강릉 명소를 찾아 떠나보자.

강릉시 방동길에서는 특별한 박물관이 가족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부경민화박물관은 생활공간의 장식이나 민속적인 관습에 따라 그려진 민화를 통해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경민화박물관은 전통민화를 비롯해 현대민화를 포함한 2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 강원관광

부경민화박물관은 전통민화를 비롯해 현대민화를 포함한 2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민화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고, 민화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강릉시 난설헌로에 위치한 자연아놀자 체험학습박물관도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자연아놀자 체험학습박물관은 100여 종의 곤충, 어류, 조류, 파충류, 포유류를 보고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연아놀자 체험학습박물관은 100여 종의 곤충, 어류, 조류, 파충류, 포유류를 보고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 강원관광

다양한 생물들을 보고, 듣고, 느끼며 생태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아놀자 체험학습박물관은 경포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으로 허균허난설현 기념공원, 경포생태습지공원 등과 인접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강릉 명소로 제격이다.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추운 겨울에 제철인 대게를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다양한 TV방송에 소개된 강릉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아이들과 함께 강릉을 방문했다면, 강릉의 대표 미식으로 여행의 마무리를 해보자.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추운 겨울에 제철인 대게를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다양한 TV방송에 소개된 강릉가볼만한곳이다.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낭만이 가득한 강릉 주문진의 경치와 동해 바다를 한껏 즐기다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특히 선주가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이다.

대영유통에서 대게를 주문하면 먹기 좋게 손질된 대게와 풍성한 곁다림찬이 한상 가득 펼쳐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에서 대게를 주문하면 먹기 좋게 손질된 대게와 풍성한 곁다림찬이 한상 가득 펼쳐진다. 모둠회, 모둠해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등을 대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강릉맛집으로 통한다.

한편, 새해를 맞이해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SNS 인증 할인 이벤트,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새해를 맞이해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SNS 인증 할인 이벤트,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