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추워요” 아빠 아들 같이 가면 좋은 일산 현대자동차 테마파크
상태바
“안 추워요” 아빠 아들 같이 가면 좋은 일산 현대자동차 테마파크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시승 프로그램 통해 전기차, 신차, 리무진, 캠핑카 운전해 볼 수 있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에 관한 아이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해줄 장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이번 주말에는 아빠와 아들의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는 자동차 테마파크로 여행을 떠나보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에 관한 아이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해줄 장소로 자동차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신 자동차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 조성한 테마파크이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겨울방학 일산 가볼만한 곳’으로 꼽힌다.

자동차 생산 과정을 불 수 있고 최신 자동차 시승도 가능한 이곳. 사진/ 한국관광공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무료입장이 가능한 테마전시 공간과 돈을 내야 하는 상설전시 공간으로 나뉜다. 상설전시의 경우 사전예약제로 운영, 관람객이 몰리지 않도록 15분마다 45명씩 입장한다. 원할 경우 한 시간가량 소요되는 가이드투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도 있다.

상설 전시의 경우 L층 안내데스크에서 예약 확인 후 팔찌를 착용한다. 입장하면 로비에 전시 중인 쇼케이스 차량들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소나타, 그랜저, 코나, 제네시스 EQ900 프레스티지까지 다양하다. 전시 중인 모든 차량은 탑승 가능하다.

이번 주말에는 아빠와 아들의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는 자동차 테마파크로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빠라고 다 아는 것 아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는 차량 옆에 구루(GURU)를 배치해 자동차의 기본 정보와 작동 방법을 설명해준다. 아빠도 긴장 풀고 관람에 집중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차는 타이어 높이가 아이 키와 비슷한 엑시언트다. 핸들이나 레버 조작도 해볼 수 있으며 자동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

또한 테마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아빠는 전기차, 신차, 리무진, 캠핑카 등을 직접 운전해볼 수 있다. 신차 타고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주변을 주행하고 돌아오는 경험, 구미가 당기지 않는가.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