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가족과 함께 떠나는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올겨울 가족과 함께 떠나는 추천 여행지는 어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휴양지의 매력과 합리적 가격, 동반 자녀 혜택까지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정선에 위치해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할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를 경험해보자.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에바종은 어느새 가까워진 겨울과 연말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따뜻한 해외여행지부터 가까운 국내 여행지까지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동반 자녀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열대 휴양지의 모든 것을 느끼고 싶다면 필리핀 인기 휴양지 세부 막탄 섬이 최적의 장소다. <크림슨 리조트&스파>는 2단 인피니티 풀과 럭셔리 풀 빌라, 고급 스파까지 휴양지의 모든 요소를 완비했다.

열대 자연의 분위기에 모던함을 더한 건축과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특히 인피니티 풀은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구분돼 있어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2~3인 조식을 비롯해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디럭스 객실 예약 시 디럭스 가든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고 프라이빗 풀 빌라 객실을 예약하면 이브닝 칵테일을 무제한 제공한다.

가성비 좋은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매력과 환상적인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방콕을 추천한다. 차오프라야 강 옆에 위치한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는 방콕의 시크한 매력을 제대로 접해 볼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이다.

스카이바 ‘시로코(Sirocco)’에서는 방콕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는데다 방콕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 위치, 환상적인 도심 풍경을 조망할 수 있어 ‘세계 최고 호텔’ 리스트에 항상 거론되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고 만 12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기존 침구 이용 시 최대 인원 내에서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타워클럽 라운지 객실을 예약하면 라운지 또는 Café Mozu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간단한 점심도 제공한다. 미니바 내 소프트드링크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애프터눈 하이티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정선에 위치해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할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를 경험해보자.

이곳은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을 지향하며 운동과 요가, 신선한 음식, 수면 개선, 문화와 배움, 체험, 명상과 사색,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춘 새로운 차원의 웰니스 리조트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2인에서 4인 조식과 아쿠아 클럽 또는 웰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체크아웃 기준 11월 30일 이내 투숙 시엔 선착순 10개의 객실에 한해 숙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숙암 스위트룸 예약 시 식음료 5만 원 바우처를,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는 식음료 10만 원 바우처를 박 당 1매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