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겨울 여행 준비해볼까?”
상태바
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겨울 여행 준비해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온라인 여행박람회 사전예약 · 모두투어, 인기 BJ와 함께하는 필리핀 봉사여행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자들과 소통해나가고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자들과 소통해나가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치며 뜻깊은 여행, 재미있는 여행을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인터파크, 온라인 여행박람회 사전예약 실시

인터파크투어가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온라인박람회 일부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박람회 일부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온라인 여행박람회 오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박람회를 알림과 동시에 여행상품을 먼저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전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박람회 개최 전날인 오는 18일 일요일까지 실시하며, 동남아/일본/중국/미주/대양주/유럽 등 해외를 비롯한 국내 제주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예약이 조기마감 될 수 있는 지역별 대표 상품을 엄선해 사전예약을 진행,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사전예약 상품은 기존 정상가도 저렴하지만 5~7% 할인쿠폰까지 적용해 좋은 구성의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한편, 오는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4주간 열릴 예정인 인터파크투어 제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쿠폰과 이벤트를 통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모두투어, 인기 BJ와 함께하는 봉사여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인기 BJ와 함께하는 뜻깊은 필리핀 봉사여행을 소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인기 BJ와 함께하는 뜻깊은 필리핀 봉사여행을 소개한다.

지난 8월, 라오스 자원봉사여행을 성황리에 마친 모두투어는 오는 30일, 유명 1인 미디어 BJ인 박현서와 함께 재능 나눔 및 봉사 여행을 필리핀에서 진행한다.

한국인 아버지와 필리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를 일컫는 ‘코피노’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봉사여행은 필리핀 마닐라 퀘존시에 위치한 지원 센터에서 현지 거주 한국인 목사님을 중심으로 아이들과 종이접기, 숨바꼭질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봉사활동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으로 유명한 따가이따이 화산을 비롯해 마닐라에서 아름다운 베네치아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베니스 그랜드 커널몰과 마닐라의 야시장인 보니파시오 방문 등으로 여행으로도 손색없는 일정을 진행해 진정한 봉사활동과 여행의 의미를 찾게 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