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 제주도 흑돼지 먹방
상태바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 제주도 흑돼지 먹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제주도 투어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 제주도 흑돼지 맛에 매료돼. 사진/ SBS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제주도 흑돼지 맛에 매료됐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연출 김동욱, 김화정) 69화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제주도 투어가 소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카트레이싱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이 숨겨둔 운전 실력을 뽐내며 압승, 놀라움을 자아냈다.

카트레이싱을 마친 부부는 제주도 명물 흑돼지 집을 찾았다. 한고은은 출출했던지, 고기가 익기 전 상추 야채 쌈을 먹었다. 신영수는 그런 아내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고기가 적당히 익자 부부는 흑돼지 시식에 나섰다.

'동상이몽2' 한고은 "흑돼지+멜젓 환상적인 맛" 사진/ SBS

한고은은 고기를 멜젓에 찍어 먹으며 "마약인데"라며 감탄했다. 신영수는 멜젓에 적응하지 못해 쌈장에 고기를 찍어 먹었다. 한고은은 흑돼지에 이어 열무국수까지 흡입, 군침돋는 먹방을 선보였다.

이에 ‘동상이몽2’ MC 서장훈은 "한 번 가서 먹어야 겠다”라며 입맛을 다셨다. 방송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주도 흑돼지가 화제의 키워드로 올라오기도.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