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풍경을 특별하게” 속초 울산바위와 맛집 여행
상태바
“11월 풍경을 특별하게” 속초 울산바위와 맛집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365일 아름다운 강원도 속초, 울산바위와 함께 추천 여행
강원도 속초에서는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어 1년 365일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11월은 특별하게 떠나지 않아도 주변 곳곳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계절이다. 특히나 강원도는 우리나라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강원도 속초에서는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어 1년 365일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속초시 설악산로에 위치한 설악산 울산바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진 암괴지역으로 사랑받고 있다.

병풍처럼 우뚝 솟은 거대한 화감암은 해발 873m로 6개의 봉우리로 이뤄져 있고, 둘레가 4km에 달해 속초 제일의 풍경을 자랑한다.

병풍처럼 우뚝 솟은 거대한 화감암은 해발 873m로 6개의 봉우리로 이뤄져 있고, 둘레가 4km에 달해 속초 제일의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 강원관광

또한 주변 원경도 빼어나 정상에 오르면 대청봉도 보이고 외설악 전경도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 미시령 옛길 방면에서는 경치가 웅장해 속초를 방문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볼 만한 속초의 명소이다.

울산바위 아래로는 유서 깊은 계조암과 신흥사가 있어 또한 의미를 더하며, 수많은 문화유적과 고시, 김홍도의 실경산수화도 남아있어 색다른 속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울산바위의 이름 또한 이색적인 이야기를 남기고 있다. 이름의 유래가 마치 울타리 같이 생겼다 해 이름 붙여진 이야기, 경남 울산의 바위가 금강산을 가다 이곳에 주저앉았다는 이야기, 마지막으로 우는 산이라서 울산바위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남아있다.

울산바위의 이름 또한 이색적인 이야기를 남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별한 울산 바위에서의 여행도 즐겨보고, 속초 맛집에 방문해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가 있다.

속초동명항맛집 비치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맛집으로 복잡한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속초동명항맛집 비치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맛집으로 복잡한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한 킹크랩, 랍스타로 원가를 유지해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속초가볼만한곳이다. 이런 까닭에 동명항에서 가장 저렴한 대게맛집으로 통한다.

비치대게에서는 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물회는 물론 15여 가지 곁다림찬이 가득 차려진다. 뿐만 아니라 셀프식 세미뷔페로 곁다림찬을 즐길 수 있어 푸짐한 속초 한상을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비치대게에서는 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물회는 물론 15여 가지 곁다림찬이 가득 차려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 비치대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네이버예약시 10% 할인, SNS 인증시 5~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 비치대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네이버예약시 10% 할인, SNS 인증시 5~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방문포장시 할인을 통해 남녀노소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속초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