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6’ 은지원, 오로라 여행권 당첨 '시큰둥?'
상태바
‘신서유기6’ 은지원, 오로라 여행권 당첨 '시큰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1.1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서유기6’ 은지원,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 획득
'신서유기6' 은지원, 오로라 여행권 획득.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신서유기6’ 은지원이 오로라 여행권을 획득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어메이징 레이스’ 2탄이 펼쳐졌다. 우승한 은지원이 경품 찬스에서 100분의 1의 확률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을 뽑았다.

팀 동료 이수근 또한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 제작진을 곤란하게 했다. 하지만 은지원과 이수근은 국내 스케즐이 많다며 상품을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서유기6 멤버들은 삼겹살을 건 좀비게임에 돌입했다. 각각 3명씩 두 팀으로 나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자(팀)가 우승하는 방식이다.

강호동 팀(은지원-피오)과 이수근 팀(송민호-안재현)으로 나뉘어 대결을 벌였다. 민첩한 안재현이 치고 빠지는 패턴으로 좀비들을 농락했다. 은지원은 물린 상태에서 1분 넘게 버텼지만, 최종 우승은 이수근 팀이 차지했다.

'신서유기6' 피오, 일본 라멘 먹방 사진/ tvN

어메이징 레이스의 마지막 게임은 기상미션이었다. 삿포로 특산물(대게, 멜론, 연어알 등)을 지키는 미션으로 멤버들은 황당한 게임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일본 라멘(라면)이 걸린 쉰세대 줄임말 퀴즈에서는 강호동 팀(은지원-피오)이 우승해 주린 배를 채웠다.

이날 신서유기6은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6.3%, 최고 7.3%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동시간대 1위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