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겨울나기'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포근한 겨울나기'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겨울 위한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아이 러브 펫’ 패키지를 2018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추운 겨울을 맞아 포근한 휴식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겨울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아이 러브 펫(I Love Pet)’패키지를 2018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1월 31까지 선보인다.

‘아이 러브 펫(I Love Pet)’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몽슈슈 도트 본 토이, 스틱 간식 2종, 휴대용 배변봉투 등이 포함된 펫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기 포토 스팟인 카멜리아 힐 입장권이 제공되며, 반려동물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몽슈슈 100% 린넨 빈백 쿠션, 몽슈슈 세라믹 볼, 몽슈슈 매트, 독톡 배변판 등 다양한 펫 아이템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잊지 못할 추억 선사 할 겨울 패키지 3종

그랜드 힐튼 서울이 추운 겨울을 맞아 포근한 휴식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겨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이 추운 겨울을 맞아 포근한 휴식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겨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따스한 휴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패키지 ‘호호호 패키지’(Ho Ho Ho Package)’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따스한 핫 초코 또는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특히 플라스틱, 종이컵 등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머그컵, 플라스틱 사용을 권장하는 환경 보호의 일환으로 그랜드 힐튼 서울의 PB 브랜드 ‘H-Select 텀블러’를 제작해 음료와 함께 선물한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자녀와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체험학습 테마 패키지인 ‘홀리 졸리 패키지(Holly Jolly Package)’를 추천한다.

본 패키지는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으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과 함께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및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역사 보드게임을 제공한다. 교과서와 연계되어 한국사를 놀면서 배울 수 있는 ‘고피쉬(GOFISH)’ 보드게임과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견학해 올 겨울 우리 아이들에게 역사를 생생하게 접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오는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메리 키스-마스 패키지(Merry Kiss-Mas Package)’는 객실 1박, 조식 2인, 플라워 샵 아디엘의 꽃다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브레드 ‘슈톨렌(Stolen)’, 시즌 한정판 와인인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이 포함되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여성 속옷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건강한 겨울을 위한 ‘브리스 미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브리스 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브리스 미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의 퍼스널 트레이닝 1회, 그룹 운동(GX) 프로그램 1회 무료 참여 등을 통해 건강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다. 또, 인바디 무료 측정 혜택과 비타민 충전을 위한 비타민 워터도 제공한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40분 동안 전문 트레이너가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 제공하며 그룹 운동 역시 필라테스, 발레 피트, 줌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의 모든 혜택은 2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로 떠나는 동화 감성 겨울 힐링 여행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12월 31일 제외)까지 ‘동화감성’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이 페어리테일’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12월 31일 제외)까지 ‘동화감성’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이 페어리테일’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레트로 감성을 담은 어린왕자 만년형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유년의 동화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다이어리는 새해를 계획하며 힐링 타임을 즐기기에 좋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조선델리 마카롱과 커피 2잔 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스위트 타입 이용 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맥심 드 파리와 콜라보를 통해 구성한 맥심 드 파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특히, 12월 21일까지 월~금 투숙 시 레드 와인과 버블리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한 스타일리쉬 신개념 캔 와인 ‘러버스 와인’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이용 시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