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로 달래는 추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상태바
‘디저트로 달래는 추위’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티, 독창적인 샌드위치, 파니니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깊어지는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위를 달래줄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가 포함된 호텔 패키지가 출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 출시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깊어지는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상품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스트리 및 세이버리와 함께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를 꾸며주는 외국 원서로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는 낭만적이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일 오후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양한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를 가득 메워 잊지 못할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한다.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세이버리(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 푸아그라 몽블랑), △쁘띠 패스트리(초콜릿 바, 콩푸딩,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피스타치오 케이크, 애플 타르트), △쁘띠푸르(산딸기 마카롱, 얼그레이 생초콜릿, 녹차 휘낭시에, 헤이즐넛 슈, 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며,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서비스되어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명품 커피브랜드 '코바(C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차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포숑(Fauchon)’, ‘TWG 티(TWG Tea)’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는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샐러드·파스타·리조또·샌드위치·파니니 등 다양하고 풍성한 식사 메뉴

JW 메리어트 서울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컴포트 푸드와 페이스트리, 에스프레소 음료 등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을 오픈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컴포트 푸드와 페이스트리, 에스프레소 음료 등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Cafe One)’을 오픈했다.

1층 로비의 왼편에 위치한 카페 원은 호텔 로비의 브라운 컬러와 어우러지는 인테리어에, 베이지 컬러의 가구와 은은한 조명 등으로 꾸며져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출신의 페데리코 로시(Federico Rossi) 셰프가 총괄하는 카페 원은 최상급 식재료와 최소한의 시즈닝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신선한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이탈리아 아티잔 브래드를 활용한 독창적인 샌드위치, 파니니 등의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단호박을 갈아 넣고 뭉근하게 끓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고 파바빈(누에콩) 소스를 곁들인 ‘단호박 뇨끼’, 소꼬리살과 우설 두 종류의 고기를 넣어 진한 육즙을 가득 품은 ‘오소부코 토르텔리니’ 등이 있다.

또한 수제로 만든 통곡물빵 사이에 수일간의 훈연 과정을 거쳐 완성한 파스트라미와 스위스산 에멘탈을 넣고 그릴링한 ‘루벤 샌드위치’, 훈제향을 살린 스카모르차 치즈와 블랙 포레스트 햄을 아낌 없이 넣고 구워낸 ‘샬렛 파니니’ 등 비주얼과 양, 맛 모두 풍성한 샌드위치와 파니니 메뉴들를 선보인다.

디저트 섹션 또한 알차게 구성했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안에 크림을 넣어 만든 ‘마리토치(Maritozzi)’, 동그란 모양의 반죽을 튀겨 바닐라 크림을 채워 넣은 ‘봄볼레네(Bombolone)’ 등 에스프레소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정통 이탈리안 페이스트리 메뉴를 판매한다.

이밖에 최고급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을 글레이징한 ‘팽 오 쇼콜라(Pain au Chocolat)’를 비롯해 오늘의 파운드 케이크, 리코타 치즈 타르트, 애플 크럼블 등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디저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