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풍경 담은 강릉, “연인과 함께 해안 드라이브와 맛집까지”
상태바
가을 풍경 담은 강릉, “연인과 함께 해안 드라이브와 맛집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항, 염전해변 등 숨어있는 강릉 드라이브&데이트 코스 추천 여행
가을의 풍경을 담은 단풍도 절정에 달했다. 풍경을 담은 가을여행이 특별해지는 만큼 강원도 강릉을 찾는 발걸음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사진/ 산림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의 풍경을 담은 단풍도 절정에 달했다. 풍경을 담은 가을여행이 특별해지는 만큼 강원도 강릉을 찾는 발걸음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강릉에는 가을 단풍만큼이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인기만점. 특히 가을 바다가 주는 여유는 강릉 단풍 여행에 버금갈 정도로 낭만적이다.

그중에서도 영진항은 가을 동해바다와 풍경으로 강릉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는 곳이다. 소금강과 진고개에서 발원한 하천이 동해바다와 닿아 인상적인 가을 풍경을 전한다.

영진항은 가을 동해바다와 풍경으로 강릉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영진항은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주변으로 다양한 어종이 잡혀 최고의 바다낚시 장소로도 좋고, 선사시대 고분군 등 다양한 유적도 있어 강릉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강릉 가을 여행을 떠난다면 조용하고 한적한 강릉을 즐길 수 있는 염전해변도 빼놓을 수 없다. 염전해변 역시 바닷물과 민물이 교차하는 해변으로 청명한 동해바다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강릉 가을 여행을 떠난다면 조용하고 한적한 강릉을 즐길 수 있는 염전해변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주변으로는 숙박시설과 민박이 잘 갖춰져 있으며 해안도로를 따라 우리나라 최고의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남쪽으로는 안인해변을 거쳐 정동진까지 이어지며, 북쪽으로 강릉항을 거쳐 경호해변까지 이어져 강릉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연인과 특별한 강릉여행도 즐기고, 강릉의 품격있는 식사로 강릉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에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홍게를 빼놓을 수 없다.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홍게무한리필 전문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강릉 가볼만한곳이다.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홍게무한리필 전문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강릉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제이기 때문에 신선한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에 홍게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제이기 때문에 신선한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에 홍게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덤이다.

또한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홍게뿐만 아니라 당일 시세에 따라 대게, 킹크랩, 랍스터 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한 상 가득 차려지는 푸짐한 곁다림찬까지 강릉 미식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주변으로 자연경관도 좋고, 강릉 관광 명소와도 인접해 주말 여행코스로도 추천되는 강릉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물회, 홍게탕, 오징어순대, 왕새우튀김 등도 추가해 맛볼 수 있는 강릉 맛집으로 주변으로 자연경관도 좋고, 강릉 관광 명소와도 인접해 주말 여행코스로도 추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