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바다로 아름다운 강릉, 맛집은 어디로?
상태바
숲과 바다로 아름다운 강릉, 맛집은 어디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임해자연휴양림, 바우길 6구간 굴산사 가는 길 등 강릉 추천 여행
추운 바람으로 움츠러드는 계절이지만 색다른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길은 11월에도 가볍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추운 바람으로 움츠러드는 계절이지만 색다른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의 발길은 11월에도 가볍다.

특히 강원도 강릉은 특별한 여행지로 가득해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손꼽힌다.

이런 강릉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산과 바다, 숲 그리고 맛집까지 가득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에서도 강릉시 강동면에 위치한 강릉임해자연휴양림을 빼놓을 수 없다.

강릉임해자연휴양림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푸른 바다와 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휴양림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임해자연휴양림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푸른 바다와 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휴양림이다. 탁 트인 동해안의 절경은 물론 병풍처럼 펼쳐지는 괘방산의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휴양림을 걸으며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여유로운 강릉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우길 8구간과 연결되어 있어 다양한 강릉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명소이다.

강릉시 남항진동 인근에 위치한 바우길 6구간 굴산사 가는 길 또한 숲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릉 여행지이다. 무려 17km에 이르는 굴산사 가는 길은 남한진 바다에서 강릉시내를 거쳐 바다와 장현저수지를 지나 굴산사까지 이르는 코스이다.

강릉시 남항진동 인근에 위치한 바우길 6구간 굴산사 가는 길 또한 숲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릉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시내에서 잠시 시장구경에 빠져도 좋고, 호수와 바다를 거닐며 여유를 즐겨도 좋다. 뿐만 신라에서 가장 큰 절이 있었던 굴산사를 방문해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당간지주와 문화유적을 만나보는 것도 추천된다.

강릉에서 특별한 여행도 만끽하고 강릉 맛집을 방문해 강릉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 전문점이다.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선주직판제 대게전문점으로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특히 신대게나라는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과 랍스타, 털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고, 전국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어 신뢰할만한 강릉 맛집으로 통한다.

신대게나라는 고객이 직접 대게를 선택해 특별함을 더하는 강릉 맛집이다. 더불어 최신식 인덕션을 설치해 식사하는 동안 대게를 따뜻하게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게 맛집이다.

신대게나라는 최신식 인덕션을 설치해 식사하는 동안 대게를 따뜻하게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게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신대게나라는 대게를 먹으면 광어, 우럭, 골뱅이, 새우,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곁들임찬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징어물회, 홍게라면정식 등 점심메뉴도 마련해 합리적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