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준비로 분주한 호텔업계
상태바
연말 준비로 분주한 호텔업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중해식 디너 뷔페, ‘셰프의 캠핑 테이블’ 오픈 등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어 앤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018년이 이제 두 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연말 모드로 돌입했다.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 위한 지중해식 디너 뷔페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어 앤드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한가지와 대표적인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식 요리로 구성된 세미 뷔페 코너가 함께 준비된다.

프로모션 메뉴로는 프랑스식 해산물 파피요트, 중동 지역에서 유래한 필라프, 에스카르고, 라비올리, 양고기 스튜, 고추와 향신료를 갈아 만든 튀니지 소스가 곁들여진 하리사 치킨, 그리스의 전통 요리인 무사카, 병아리콩을 으깨어 만든 후무스, 타불레 샐러드, 중동의 전채 요리인 바바가누쉬 등이 준비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로 구성된 메인 디쉬가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 ‘셰프의 캠핑 테이블’ 오픈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캠핑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캠핑을 준비했다.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11월 10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 주말마다 겨울 캠핑의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프로모션 ‘셰프의 캠핑 테이블’을 진행한다.

브런치 메뉴는 모둠 치즈와 훈제연어, 샐러드, 샌드위치, 타코, 핫디쉬, 즉석요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각종 패스츄리와 마시멜로, 케이크 같은 다양한 디저트들도 제공된다. 특히 캠핑 요리의 꽃이라는 비어치킨이나 돼지 등갈비 구이, 제철 밤으로 만든 밤 몽블랑 케이크 등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메뉴들이다.

맥주캔을 이용해 닭을 조리하여 그 명칭이 유래된 ‘비어치킨’은 특히 캠핑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요리이다. 닭의 엉덩이 부분에 반 정도 남은 캔맥주를 끼운 뒤 오븐이나 그릴에서 구워 속살은 맥주의 알코올이 배어들어 맥주 특유의 향과 함께 수분을 머금고 촉촉하게 익지만 겉은 바삭한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맥주캔 대신 특별히 제작된 용기를 사용해 조리 후 부위별로 제공하기 때문에 한층 간편하게 캠핑 푸드를 즐길 수 있다.

‘셰프의 캠핑 테이블’ 프로모션 기간 동안, 80년 전통의 캠핑용품 브랜드 ‘로고스’와의 협업으로 라운지 앤 브라세리를 캠핑 용품들로 꾸며 마치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모습을 연출한다. 또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당첨된 9명에게는 특별히 프리미엄 릴렉스 체어 세트를 비롯한 로고스의 캠핑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 리뉴얼 기념 객실 할인 프로모션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은 호텔 리뉴얼 오픈 되는 '선샤인 플로어’의 일부에 해당하는 30 층에서 32층 보수 공사 완료에 따라 2019년 3월 31일(일)까지의 기간 한정으로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판매한다. 사진/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

선샤인시티 프린스 호텔은 호텔 리뉴얼 오픈 되는 '선샤인 플로어’의 일부에 해당하는 30 층에서 32층 보수 공사 완료에 따라 2019년 3월 31일(일)까지의 기간 한정으로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판매한다.

26층에서 32층까지 7층으로 구성된 '선샤인 플로어’(전 259 실)은 총 다섯 카테고리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서 이케부쿠로의 도시는 물론 도쿄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플로어이다.

이번 실내 디자인 컨셉은 스타일리시한 현대적인 도쿄를 표현하고, 이케부쿠로의 화려한 거리 풍경과 일본 전통의 일본식 모던을 이미지한 객실 카페트와 바탕 화면 색상을 객실마다 도입했다. 호텔을 이용하는 국내 고객을 비롯해 해외 투수객도 침착한 온기에 쌓일 수 있도록 특별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코너룸을 제외하고 모든 객실 옷장을 제거하고 벽걸이 형 행어를 도입하는 한편, 실내의 이미지에 맞춘 소형 가구로 변경 배치 장소 등을 연구함으로써 주거 공간을 창출하여 객실의 편리함과 쾌적성 향상을 도모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워진 ‘선샤인 플로어'의 매력을 즐길 수 있고 다섯 카테고리의 룸이 전부 해당되며, 세미더블을 2인이 이용할 시 8,847엔부터 이용할 수 있다.(조식, VAT 포함)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