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여행사 통해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특가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여행사 통해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하나장터 이벤트 · 모두투어, 메가세일 진행 등 겨울 여행 준비 완료
여행업계가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한편, 여행자들이 편하고 쉽게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시즌을 맞이해 여행업계도 분주해지고 있다.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한편, 여행자들이 편하고 쉽게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하나투어, 특가항공권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가 오는 7일 밤 12시까지 하나장터: 나의 최愛저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오는 7일 밤 12시까지 ‘하나장터: 나의 최愛저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하나장터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전 세계에 위치한 45개 인기 여행도시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일본 우베행 항공권은 9만 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사카는 13만 원대부터다. 그리고 23만 원대 대만이나 다낭 항공권, 30만 원대 방콕 항공권도 찾아볼 수 있다.

하나장터는 해외호텔, 현지투어 등 자유여행 단품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11월 9일까지 해외호텔 예약시 기본적으로 13%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이 기간 해외항공권이나 해외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현지투어, 해외입장권, 교통패스 1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사진/ 하나투어

이벤트 기간에는 구매고객 대상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하나장터에서 항공권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삿포로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투어 1만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영화에 등장했던 여행지를 여행한 적이 있다면, 당시 촬영했던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고 에어팟, 티마크그랜드호텔 2인숙박권,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모두투어, 하반기 최대할인 메가세일 진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최대 할인과 특전으로 만날 수 있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최대 할인과 특전으로 만날 수 있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지역별 특화된 여행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오 메가’는 데일리 타임세일로 스페인 일주 상품이 최저가 119만 원에 판매되는 것을 비롯해 매일 새로운 지역의 여행상품이 소개되며 겨울 인기 테마여행지 뉴질랜드 상품은 50만 원 이상 할인 판매된다.

또한 모두투어의 인기 검색어 데이터를 활용.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모두 어디가’ 에서는 인기 여행지 순위, TOP10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전시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여행을 찾을 수 있는 여행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한다.

여행 카테고리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취합한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여행 카테고리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취합한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패키지의 편의성과 개별여행의 자유일정을 적절히 혼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팩은 하루 이상의 자유일정을 추가해 여행자들이 패키지와 자유여행을 모두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정형화된 패키지 일정에서 탈피, 여행지의 핵심 일정 후 잔여 일정은 본인이 원하는 데로 자유롭게 구성 할 수 있는 ‘청춘팩’은 같은 연령대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올겨울 히트여행상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과 다양한 특전도 눈여겨 볼 만하다. 카카오페이로 50만 원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을 비롯해 더블 마일리지 2% 즉시할인으로 가격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11월 신규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시내와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시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가 제공되는 쇼핑혜택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특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