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개최
상태바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총 52일간 겨울 시즌 축제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1월 10일(토)부터 12월 31일(일)까지 총 52일간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개최한다.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겨울 시즌 축제를 미리 오픈하며 크리스마스 축제의 포문을 연다. 오는 11월 10일(토)부터 12월 31일(일)까지 총 52일간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캐릭터 ‘로티’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어드벤처 1층에 설치된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만큼 설렘 가득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겨울 축제는 매년 파크 곳곳이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조형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 ‘산타 빅로티’, ‘미라클 캐슬’ 등 올해 새롭게 조성된 ‘미라클 빌리지’도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로티와 산타클로스가 머무는 공간 콘셉트의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은 동화의 한 장면 같은 오두막 앞에서 로티가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여기에 귀여운 눈사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굴뚝으로 들어가고 있는 위트 있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간듯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또한 회전목마 앞 산타클로스로 분한 특대형 ‘산타 빅로티’와 겨울 밤 수천 개의 LED 전구로 화려하게 치장되어 롯데월드의 시그니처로 명성이 자자한 매직 아일랜드의 ‘미라클 캐슬’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추천한다. 이 외에도 남문 입구쪽 천정에는 LED 은하수와 눈꽃, 눈사람이 마치 하늘에서 별이 쏟아지는 듯한 느낌을 주니 발걸음 닫는 곳곳이 모두 포토스팟이다.

다양한 퍼포먼스도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실내에서 펑펑 내리는 흰 눈을 맞으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귀엽고 깜찍한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환타지아’,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라이브 밴드 연주 ‘크리스마스 빅밴드 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등 화려한 공연이 크리스마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직접 참여해서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도 추천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달하고 싶다면 ‘산타와 함께하는 Miracle Present’를 이용해 보자.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고객이 준비한 선물을 산타가 직접 전달해줘 사랑하는 사람에게 색다른 추억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픈한 이래로 64만 명이 방문해 인증한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새롭게 꾸며져 ‘그럴싸진관 미라클’로 리뉴얼 오픈한다. 할로윈 시즌에 꼬마 악동 유령들을 소탕하는 미디어 슈팅 게임 ‘유령 대소동’은 눈사람, 트리 등 겨울 시즌에 맞는 새로운 영상을 개발해 이전 버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즐기는데 먹고 꾸미는 재미도 빠질 수 없기에 시즌 한정 식음메뉴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눈사람 어묵우동, 흰눈사이로 파스타, 트리 솜사탕 등 먹기에 아까울 정도로 예쁘게 데코된 식음 메뉴를 파크 이곳 저곳에서 맛볼 수 있고, 루돌프 헤어밴드, 산타 모자, 빨간 망토 등 사진 찍을 때 소품으로 활용하면 더 좋은 시즌 굿즈도 풍성하다.

11월에 태어났다면 11월 한 달간 동반 1인까지 절반 가격에 종합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고(증빙서류 지참), 11월 10일(토)부터 11월 말까지는 겨울 축제 오픈을 기념해 본인 SNS에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이란 세 개 단어를 모두 해시태그하거나 롯데월드 페이스북 축제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동반 1인까지 1인당 3만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상품평 컨테스트에 6,200만원 걸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크리에이터(1인 콘텐츠 제작자)’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도전의 장을 마련한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크리에이터(1인 콘텐츠 제작자)’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도전의 장을 마련한다.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신라면세점과 함께 스타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류 스타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는 전통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신한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스타 크리에이터를 키워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의지다. 크리에이터 마케팅은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필수 마케팅으로 떠올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달 30일까지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1명을 선정해 최고 상금 1,000만원과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누구나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최대 3%를 현금성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다.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진 5장 또는 동영상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한 후 신라팁핑에 ‘#김팁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오디션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0,000원을 지급한다.

수상자는 회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1등 상금 1,000만원(1명), △2등 상금 200만원(5명), △3등 상금 100만원(10명), △팁핑스타상 100만원(10명) △4등 상금 50만원(20명), △5등 상금 20만원(20명), △6등 상금 10만원(30명)을 수여한다.

1등부터 4등까지와 팁핑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가 주어진다.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되면 월 1~5회 팁핑 콘텐츠를 제작하고 그에 따른 고정수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협찬 우선 매칭, △오프라인 이벤트 초대, △면세점 상품 협찬, △쇼핑지원금 지원, △크리에이터 교육 지원, △신라팁핑 해외 서비스 시작 시 동반 진출 및 콘텐츠 번역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마추어 부문, 남성 제품 부문, 반려동물 제품 부문, 전자제품 부문, 캐릭터상품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명씩 선정해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특별상을 수여한다.

오디션 기간 중 신라팁핑을 이용하는 모든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은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횟수에 따라 최대 3,000원의 라라캐시를 받을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베스트 오브 라스베가스 어워드 수상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는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 일간지가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라스베가스 어워드 2018 상을 수상했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는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 일간지가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라스베가스 어워드 2018 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부문은 스트립 호텔, 호텔 로비, 스페셜 칵테일, 콘도, 컨시어지 서비스, 객실 뷰 등으로 총 10가지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은 1909년대부터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에서 발행되고 있으며 미국 내 상위 25 개 신문 중 한 신문으로 선정된 주요 일간지다.

매년 베스트 오브 라스베가스 어워드는 12개의 주요 분야와 250개 이상의 하위 분야로 구성된 비즈니스 부문에서 최고를 가린다. 올해 설문 조사에 참여한 투표자들은 푸드&배버리지, 엔터테인먼트, 헬시&뷰티, 홈&가든, 호텔&카지노, 전문적인 서비스, 부동산, 쇼핑 등의 부문을 심사했다. 2018 어워드의 수상자는 2018년 10월 14일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과 BestOfLastVegas.com에서 온라인으로 발표됐다.

트럼프 기업의 부사장인 에릭 트럼프는 “여러 부문에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판매실적과 트럼프 호텔이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및 편의 시설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의 브라이언 보드로우(Brian Baudreau) 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저희 호텔을 라스베가스 최고의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유지하는데 전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